티스토리 뷰

IT/게임

그래픽 좋은 PC/컴퓨터 게임 추천

인포맥스시스템 2014. 11. 5. 11:42

 

 

그래픽이 웅장하고 화려한 컴퓨터 게임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ITWorld에서 소개한 다음의 게임들은 편집자가 추천하는 게임이니 믿고 해봐도 좋을 것 같아요.

다른건 다 필요없더라도 그래픽만 좋으면 된다는 분들은 아래의 게임들을 한 번 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크라이시스 3(Crysis 3)


프레임레이트에 관한 한, 최초의 크라이시스는 오랜 시간 동안 펀치-아웃(Punch-Out) 게임의 마이크 타이슨과 같았습니다. “새로 장만한 컴퓨터 성능이 좋다고? 어디 보자!”라며 슬라이드쇼라고 할 만한 프레임레이트로 사용자에게 KO 펀치를 날렸습니다. 크라이시스의 엄청난 입자 효과는 지금까지도 많은 PC를 버겁게 합니다.
크라이시스 3는 처음 크라이시스만큼 미래의 컴퓨터까지 굴복시킬 정도는 아니지만 컴퓨터를 혹사시키는 그래픽이라는 전통은 그대로 계승했습니다. 게다가 재미있기도 합니다!

검색해보니 제품은 한글 패치가 있는 것 같습니다.

공식 홈페이지 : http://www.crysis.com/crysis-3

 

 

 

 

 

 

 

라이즈: 선 오브 로마(Ryse: Son of Rome)


크라이시스의 근미래 SF보다 고대 로마를 무대로 한 크라이텍(Crytek) 게임이 더 재미있을 것 같다면 글라디우스를 손에 들고 라이즈를 즐겨보세요. 이 게임 역시 업데이트된 크라이엔진(CryEngine) 버전을 기반으로 합니다. 원래 엑스박스 원의 출시 타이틀로 나온 게임이지만 압도적인 PC 그래픽을 볼 수 있도록 새롭게 단장해 출시했습니다.
아쉽게도 게임성은 다소 떨어지는 편이지만 사실 게임을 즐기기 위해 이 게임을 하는 것은 아니지 않나요? 그저 그래픽을 보고 감탄하면 됩니다.

한글 지원은 되지 않습니다.

공식 홈페이지 : http://www.crytek.com/games/ryse/overview

 

 

 

 

 

슬리핑 독스: 디피니티브 에디션(Sleeping Dogs: Definitive Edition)


슬리핑 독스의 그래픽은 이 목록의 다른 게임들만큼 엄청나지는 않다 해도 꽤 좋은 편에 속하는데, 최근 출시된 디피니티브 에디션은 그래픽을 더욱 강화했습니다(처음부터 나쁘진 않았다). 진정 눈을 즐겁게 하고 싶다면 게임에서 폭풍우가 쏟아진 후 홍콩의 밤거리를 돌아다니면서 길에 구현되는 반사 효과를 구경하면 됩니

 

 

 

 

 

 

메트로 리덕스(Metro Redux)
메트로: 2033 리덕스 버전은 효율성을 높인 엔진과 최적화 덕분에 전작보다 더 원활하게 돌아가는 것 같습니다. 어쨌든 두 가지 메트로 게임은 암울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데 있어 따를 자가 없는 슈팅 게임입니다. 종말 후의 러시아를 실감나게 묘사합니다. 막강한 그래픽 요소와 별도의 벤치마킹 도구에 이르기까지, PC 성능 테스트를 위해 반드시 갖추어야 할 게임입니다.
또한 피직스(PhysX) 지원이 가장 뛰어난 게임 중 하나라는 사실은 엔비디아 카드 소유자들에게 희소식입니다.

 

 

 

 

 

 

 

위처 2: 어쌔신 오브 킹스(The Witcher 2: Assassin of Kings)


크라이시스의 진정한 후계자를 찾는다면 위처 2가 있습니다. 2011년에 출시되었지만 지금 필자가 사용하는 컴퓨터도 일부 옵션을 켜면 힘겨워합니다.
특히 그래픽 마니아라면 “우버샘플링(Ubersampling)”의 효과에 현혹될 것 입니다. 우버샘플링은 장면을 한 프레임당 여러 번 렌더링한 다음 이러한 렌더를 합쳐서 모든 사물을 더 부드럽고 정확하게 표현하는 옵션입니다.
하지만 우버샘플링은 현실적으로 쓰기엔 터무니없고, 슈퍼샘플링(모니터보다 더 높은 해상도로 렌더링한 다음 스케일을 낮추는 방법)이 훨씬 더 효과적으로 같은 효과를 얻는 방법입니다. 어느 쪽이든, 위처 2는 컴퓨터를 녹여내릴 정도의 고사양 게임이란 사실에는 변함이 없습니다.

공식 홈페이지 : http://buy.thewitcher.com/

 

 

 

 

 

 

에일리언: 아이솔레이션(Alien: Isolation)


에일리언: 아이솔레이션은 괴물급 GPU가 없어도 놀랄 만큼 뛰어난 그래픽을 자랑하는 게임 중 하나입니다. 크리에이티브 어셈블리(Creative Assembly)는 에일리언 프랜차이즈의 그래픽에 세심하게 정성을 쏟는데, 덕분에 VHS를 흉내 낸 메뉴부터 압도적인 우주선 디자인에 이르기까지 온통 눈이 즐겁습니다.
부자연스러운 애니메이션이나 어색한 텍스처도 눈에 띄지만 전체적으로 에일리언: 아이솔레이션의 그래픽은 환상적이라고 할 만 합니다.

 공식 홈페이지 : http://www.alienisolation.com/age-gate

 

 

 

 

 

 

파 크라이 3(Far Cry 3)


출시를 목전에 둔 파 크라이 4(11월 18일 출시 예정)에 자리를 내주겠지만 파 크라이 3의 그래픽도 여전히 훌륭합니다. 잔디와 나무, 폭발 효과, 그리고 서서히 피어 오르는 불! 표시 거리도 엄청납니다.

비 공식 한글 패치를 준비하시는 분들이 계신 것 같습니다.

공식 홈페이지 : http://far-cry.ubi.com/en-GB/home/index.aspx

 

 

 

 

 

아르마 III(ARMA III)


파 크라이 3의 표시 거리도 상당하지만 이 영역의 최고봉은 아르마 3입니다. 자신 있다면 옵션에서 표시 거리를 25km로 설정해보세요.
조명과 입자 효과도 아름답습니다. 멀티코어 프로세서를 극악하게 활용하므로 CPU에 대한 스트레스 테스트용으로도 그만입니다!

한글 버전이 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 : http://totalhub.co.kr/s/?k=%EC%95%84%EB%A5%B4%EB%A7%883+%ED%95%9C%EA%B8%80&s=opinionmore.com

 

 

 

 

 

 

배틀필드 4(Battlefield 4)


배틀필드 4는 아르마 3이 추구하는 수준의 리얼리즘은 아니지만 나름대로 빼어난 그래픽을 자랑합니다. 쉴 틈 없이 총탄을 주고받는 절박한 상황에서 고층 건물 전체가 무너져 내릴 때 구현되는 입자 효과를 구경하며 감탄하고 있을 여유는 별로 없겠지만 필자가 장담컨대 그 효과는 정말 멋집니다.
또한 그 건물이 무너질 때마다 서버 다운을 걱정할 필요가 없는 만큼 배틀필드 4는 새로 장만한 컴퓨터의 성능을 테스트하기 위한 용도로서 적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정식 한글어 버전이 있습니다.

 

 

출처 : http://www.itworld.co.kr/slideshow/90321?slide=1#stage_slide

 

그래픽 좋은 게임 추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