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혼자해도 재미있는 게임이지만 친구, 동료, 애인, 가족과 함께 즐기면 재미있는 PC게임들이 있습니다.

 

오늘은 그런 게임들을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고트 시뮬레이터(Goat Simulator)

 

엄청난 힘을 가진 혀를 사용해서 사람들을 이리저리 끌고 다니기, 동시에 뒤로 공중제비를 돌아 물에 뛰어들기, 염소 왕 되기, 염소 왕을 가리기 위해 싸우기, 기억에 남을 만한 전쟁 벌이기, 그리고 다시는 서로 말하지 않기 등의 다양한 일을 하는 염소 게임입니다.

동영상 및 제품에 대한 구매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하세요.

공식 홈페이지 : http://www.goat-simulator.com/

 

 

 

 

 

 

 

레프트4 데드2 (Left4 Dead2)

 

밸브의 클래식인 레프트4 데드2는 4명의 생존자가 좀비로 가득 찬 세계에서 서로 치료해주고 대화하고 엄호해주면서 피난처를 찾는 게임입니다. 모든 사물이 친구들과 함께 부술 수 있도록 만들어졌습니다.

공식 홈페이지 : http://www.l4d.com/blog/

 

 

 

 

 

 

 

 

포털2(Portal2)

 

한 번에 총 4개의 포털에 대해 게이머와 친구가 각각 로봇을 조종합니다. 퍼즐을 풀기 위해서는 4개의 포털을 전략적으로 모두 사용해야 하는 경우가 많고 이는 협동 플레이에 복잡함을 더하는 요소입니다. 재미있긴 하지만 수시로 "아니야, 그 포털을 저기다 두라고!" 소리를 지르며 으르렁대는 자신을 발견하게 될 것 입니다.

공식 홈페이지 : http://www.thinkwithportals.com/

 

 

 

 

 

 

 

 

 

 

디비니티 : 오리지널 씬(Divinity : Original Sin)

 

디비니티 : 오리지널 씬으느 혼자서 즐기기에도 환상적인 CRPG지만 함께 즐기면 새로운 차원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두 플레이어 모두 캐리거를 조종하며 대화를 나누다 보면 실제로 단순히 무기만 휘두르는 것이 아니라 서로 역할 놀이(roleplay)를 할 수 있게 됩니다.

지금까지 나온 비디오 게임 RPG 중에서는 테이블 롤플레잉과 가장 가까우며, 한때 사장됐던 장르에 다양한 요소를 가미하여 새롭게 되살린 사례이기도 합니다.

공식 홈페이지 : http://www.divinityoriginalsin.com/

 

 

 

 

 

 

 

 

 

보더랜드2 (Borderlands2)

 

미래의 카우보이 패거리가 되어 떠돌면서 수많은 무법자들을 대상으로 정의를 실행해 봅시다. 친구와 함께 둘이 또는 셋이서 할 ㄱ경우 보더랜드2는 최상의 협동 플레이 환경을 제공합니다.

공식 홈페이지 : http://www.borderlands2.com/

 

 

 

 

 

 

 

 

스플린터 셀 : 블랙리스트(Splinter Cell : Blacklist)

 

스플린터 셀 : 블랙리스트 PC 버전에서는 로컬(분활 하면) 협동 플레이를 할 수 없지만 인터웹을 통해 친구와 팀을 이루고 16가지 미션을 완수할 수 있습니다. 충분한 연습을 통해 강력한 팀을 구성하면 스파이 대 용병(Spies VS Mercs) 멀티플레이어에서 한 라운드 정도는 살아남을 수 있을 것 입니다.

공식 홈페이지 : http://splintercell.ubi.com/blacklist/en-us/home/index.aspx (주의 : 나이 제한으로 인하여 홈페이지 입장시 생년원일을 입력해야 함;;;)

 

 

 

 

 

 

 

 

콜 오브 듀티 : 모던 워페어2 (Call of Duty : Modern Warfare 2)

 

콜 오브 듀티 : 모던 워페어는 2는 몇년 된 게임이지만 스펙 옵스(Spec Ops) 미션은 지금껏 나온 최고의 협동 게임 중 하나로 꼽힙니다. 주 캠페인에 협동 플레이를 넣지 못한 인피니티 워드(Infinity Ward)는 이후 독립 미션 시리즈를 만들기로 결정했습니다. 23개의 이 미션 시리즈는 유명한 파벨라(Favela)레벨부터 여러 가지 듀얼 스나이퍼 작전에 이르기까지 모든 요소를 다 갖추고 있습니다. 참고로 저거넛을 조심하십시오.

 

 

 

 

 

 

 

 

스페이스 엔지니어(Space Engineers)

 

스페이스 엔지니어는 친구들과 우주 공간에서 이것저것 용접하여 우주선을 만드는 다소 생소한 게임으로, 현재 조기 운영 중이며 아직 완성된 단계는 아닙니다. 우주선을 만들면 이 우주선을 여기저기 충돌시켜 부서지는 모습을 구경하고 그 다음 다시 용접 작업을 시작합니다. 상당히 중독성이 높다고 합니다.

공식 홈페이지 : http://www.spaceengineersgame.com/

 

 

 

 

 

 

 

 

 

 

페이데이 2(Payday 2)


우리는 강도를 보게 되면 용감하게 맞서서 제압할 것이라고 호언장담합니다. 그러나 실제 그런 상황에서는 몸을 숙이고 있다가 상황이 종료된 후 슬그머니 일어서서 박수만 치는 경우가 대부분일 것 입니다.
친구들과 함께 강도짓을 할 수 있는 괜찮은 게임은 무엇일까? 페이데이 2는 구멍가게 털이부터 납치, 은행 강도, 사이버 범죄에 이르기까지, 오션스 11을 따라하고 싶은 마음을 실컷 발산할 수 있는 게임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