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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단지, 동네광고책자, 이쁘고 잘생긴 알바, 이벤트를 해도 단골이 안 생긴다면?

 

 

'스탬프북'을 이용해 보세요!

 

 

 

 

 

 

스탬프북 서비스는 도장, 인주를 사용하던 우리나라의 인장생활문화를 스마트폰과 결합한 기술로 대체하여, 매장업주가 능동적으로 방문 손님을 대상으로 매상 증대를 위해 단순하지만 재미있고, 강력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구성된 고객관리 서비스입니다.

 

 

 

 

 

<고객 사용 방법>

 

 

 

 

 

 

 

 

<제품 구성 및 효과>

 

 

스탬프북 서비스를 매출 향상에 적용할 경우, 다음과 같은 세가지 영역에서의 사업적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는 것으로 분석되고 있습니다.

 

 

 

 

 

 

 

1. 방문 손님 데이터 관리

 

-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연계하여 방문고객 정보 확보, 실시간 매장 홍보/광고 가능, 온/오프라인의 사용자 경험 연계가 가능합니다.

 

 

2. 고객의 긍정적 경험 제공

 

- 인장 문화의 경험에 따라 손님들이 거부감없이 친근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쉽고 이해가 빠릅니다.

- 교육 등이 필요 없습니다.

- 사용 자체가 즐거움을 흥미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3. 유지 관리 비용 저렴

 

- 마케팅을 위한 투자 비용이 유사 서비스  대비 현저하게 낮습니다.

  (예시 : NFC, 바코드 방식은 POS, 스캐너 등의 인프라 도입이 필요하고, 전단지/광고 책자는 효과를 검증할 수 없음)

 

 

 

 

< 이용 요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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