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병원 예약이나 공공기관, 금융 기관 등 V.I.P 고객들을 관리하셔야 하는 곳에서는

이제부터 SK브로드밴드의 '말하는 메시징' 서비스를 이용하세요

 

 

 

 

 

 

하루에 너무나 많이 들어오는 문자로 인해서 정작 중요한 메시지를 놓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러한 문자메시지의 단점을 보완하고자 업계 최초로 "말하는 메시징"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문자를 보내듯이 똑같이 글자를 입력하신 후, 전송 방식에서 음성으로 보내기를 선택하시면

문자는 물론 수신자에게 전화를 걸어 문자 내용을 친절하게 읽어 드립니다.

 

이제 메시지를 전화로 보내세요

 

 

 

 

 

 

 

 

 

 

 

 

 

서비스 안내

 

- 문자 메시지의 음성 버전으로 TTS(Text To Speech)를 이용하여 문자 메시지의 내용을 등록된 수신 번호롤 자동 발신한 후 음성 안내를 제공하는 서비스

- 문자 메시지와 동시에 발송함으로써 스팸 등록 등 문자 메시지의 단점을 보완시켜주는 차별화 된 상품

 

 

 

제공 기능

 

 

 

 

 

 

음성 메시지 단독 발송 기능 : LMS(최대 2,000 Bytes) 길이의 내용을 음성전화로 안내합니다.

문자 메시지와 음성 메시지 동시 발송 기능 : LMS(최대 2,000 Bytes) 메시지와 함께 음성 전화로 안내합니다.

 

 

 

 

 

 

 

예약 전송 기능 : 지정된 시간에 메시지를 발송합니다.

 

 

 

 

 

 

 

단체 메시지 전송 기능 : 1회 최대 100명에게 단체 음성, 문자 베시지를 발송합니다.

스팸 방지 기능 : 1회 최대 100명 제한이며 무응답 시 1회만 재발신을 허용합니다.

 

 

 

 

 

 

 

서비스 요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