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D 프린터란 3D 도면을 바탕으로 3차원 물체를 만들어내는 기계를 뜻 합니다.

현재 주 재료는 플라스틱이며, 금속, 왁스, 종이, 고무등의 다양한 소재가 있지만 가공의 용이성 등 여러 문제로 90%이상이 플라스틱입니다.

 

 

 

 

<2분 40초 부터 보시면 3D 프린터의 원리를 알 수 있습니다.>

 

 

 

 

 

 

 

 

 

 

 

 

 

 

 

 

3D 프린터 N/W Managed Service 상품은

3D 프린터와 정보통신기술을 결합한 관리형 상품으로써 고객 맞춤형 장비와 재료를 도입하여 임대, Financing, 유지보수 및 통합관제 서비스를 고객에게 원스톱으로 제공하여 제조의 디지털 화를 제공하는 서비스 입니다.

 

 

 

<서비스 구성도>

 

 

 

 

 

 

 

원재료의 성질을 그대로 제작 제품의 품질로 유지하며, 정교하게 제작이 가능한 기업용 3D 프린터로 Global 1위의 제조사인 Stratasys 제품을 안내해 드리고 있으며, 고객과의 계약기간 동안 고객 맞춤 장비와 재료의 도입 등을 원스톱으로 제공합니다.

 

 

 

 

 

<Fortus 시리즈>

 

 

 

어떤 분야에 적합할까요?

 

모든 산업분야에 사용되나 디자인, 설계, 금형, 의료분야에 특화되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Connex 시리즈>

 

 

 

 

구매하면 바로 사용이 가능한가요?

 

고객의 설계능력(CAD)이 전제되며, 구매 시 바로 사용이 가능하도록 기본재료, 베이스, 세척기, 용해세제, Water Jet 등 일체를 제공하며, 초기에 4시간의 교육 후 바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유지보수 기간은 어떻게 되며, 재료는 어떻게 구매하나요?

 

관제센터에서 통합관제를 위해 전문 상담인력이 24시간 365일 지원하며, 계약기간 동안 통합관제서비스를 지원합니다.

재료는 관제센터로 발주하시며, 재료에 대한 발주, 배송, 관리 또한 일괄 관리서비스로 제공합니다.

 

 

 

 

 

 

<Eden시리즈>

 

 

 

 

장비의 가격대와 발주 후 설치까지 소요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3년 리스를 기준으로 월 70만원부터 다양한 상품군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외산 장비이므로 발주 후 설치까지는 약 2~5주 정도 소요되므로 여유를 두고 주문하여 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