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고의 기업을 위한 SK브로드밴드의 기업용 인터넷 전화 서비스는

 

 



쓰던번호 그대로, 기업을 위한 편리한 인터넷전화 서비스입니다.
SK브로드밴드가 제공하는 최신 단말을 통해 고품질의 인터넷전화를 이용할 수 있으며 인터넷이 되는 곳이라면 어디서든지 이용 가능한 coverage-free서비스 입니다. SOHO기업에 최적화된 각종 부가서비스로 기업의 생산성 향상에 기여합니다.


특징

- 상품에 따라 중계 장비 설치가 필요 없어 투자비와 유지 보수 비용이 절감됩니다.
- 일반전화보다 약25% 의 통화료가 획기적으로 절감됩니다.
-
기업에서 꼭 필요한 돌려주기,당겨받기,내선통화,대표종속서비스가 무료로 기본 제공 됩니다.
   
(그룹설정 시 가능하며,가입 시 별도 요청하셔야 합니다.설정 후 웹포탈을 이용하여 내선그룹변경,
   
대표종속 순서 변경 등을 사용자가 직접 수정 가능 합니다.)
-
타사에서 쓰는 번호 그대로 SK브로드밴드로 이동할 수 있어 안정적입니다.
-
당사 신규 070전화끼리 무료통화 가능 합니다.

 




 

1. 평생 번호

- 사무실 이전, 국내외 출장 등 지역에 상관없이 평생번호로 사용 가능합니다.

 

2. 통신비 절감

- 일반 유선전화 대비 저렴한 요금입니다.

 

 




 

 

 






3. 업무효율 증대

- 교환기 설치 없이, IP Phone만으로 PBX와 똑같은 다양한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4. 편리한 이용

- 자리 이동 시에도 추가 전화선 작업이 필요없이 IP Phone만 이동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부가 서비스

 

** Centrex 서비스

 

IP Centrex 시스템을 이용하여 내선통화와 대표번호 등 사설교환기(키폰, PBX) 기능과 웹(Web)기반의 다양한 부가 기능을 제공하는 서비스로, 기업 디지털 전화와 기업 070인터넷 전화를 이용하는 고객이 부가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1. 기본 서비스 종류

- 웹포탈

- 콜메니저

- 음성포탈

- 내선통화

- 당겨받기

- 호 전화

- 단축다이얼

- 원격사무실

- 순차착신

- 동시착신

- 전화번호부

- 아웃룩 연동

 

 

 





 

 

 




 

** 선택형 부가 서비스

 

1. 착신호 관리

- 멀티벨

- 발신자표시

- 착신호통보

- 선택적 수신허용 / 제한

 

2. 통화 관리

- 음악 / 영상 통화대기

- 중계 대 서비스

 

3. 기타

- 음성사서함

- 회의전화

- 자동응답 서비스

- 콜센터

- 그룹 대표 번호

 

 

** 유지보수

 

1. 지역별 전담 기술요원에 의한 신속한 장애 처리

 

2. 24시간 품질 관리 (기업 관제 센터 운영 )

 

3. 기업 전용 콜센터 108 운영 (장애 접수)

 





 

 

 




** 유지보수 체계

 

1. SK 브로드밴드 망 관리센터

- 전국 네트워크 관리를 위한 최첨단 종합망 관리센터(NMC) 및 기업망 관리세터 (EMC)를 별도로 구축 운영 중입니다.

- 종합망 관리 센터를 통해 서비스 품질이 체계적으로 관리됩니다.

- 전국 8개 지사, 58개 국사에서 각 부분별 최고의 전문가가 신속 정확한 A/S를 하고 있습니다.

- 계층적 유지보수 체계를 가지고 있고, 1년 365일 24시간 연중 무휴의 상시 운영체계를 갖추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