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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에 본사나 지사 및 해외 지사에 있는 3인 이상이 한 자리에 모이지 않고도


회의를 하고 싶을 땐 어떻게 해야하죠?




 

 








 

컨퍼런스콜(전화회의)을 이용하여 다자간 회의를 하시면 됩니다.

 

 

 

 

 

 

 

그럼, 컨퍼런스콜을 하려면 별도의 장비가 필요한가요?




 

 

 

 


 

 




아니요. 기존에 사용하고 있는 전화기로도 충분히 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환경에 따라서 컨퍼런스콜용 스피커폰이 필요하실 수도 있습니다.

 

 

 

 

 

 

 

SK브로드밴드 컨퍼런스콜은 

국내 외 각 지역에 흩어져 있는 3인 이상이 한 자리에 모이지 않고 

가입비나 별도의 장비설치 없이 

기존의 전화로 회의할 수 있는 전화회의 서비스 입니다. 

정기회의 및 임원회의, 지점과 지사 회의 등 다방면으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컨퍼런스콜은 전국적인 영업망을 갖춘 기업이나 해외지사를 둔 기업으로 업무 보고 및 신속한 업무협의가 필요한 기업이나 IR 기업실적 발표를 진행하는 기업(기업의 영업실적에 대해 애널리스트, 기관 투자자 등 전화회의로 청취 및 질의응답 가능) 등에서 활용할 수 있습니다.

 

 

 

 

 

 

 

☞ SK브로드밴드 컨퍼런스콜 서비스 이용 방법

 

1. 서비스 가입 : 가입비나 연회비 없이 주최자만 가입신청서를 작성하며, 일반 참석자는 가입이 필요 없습니다.

 

2. 접속번호 및 비밀번호 발급 : 컨퍼런스콜 서비스 센터(1566-0032)에서 접속번호 및 비밀번호를 부여합니다.

 

3. 회의 공지 : 참석자들에게 접속번호와 비밀번호를 공지합니다.

 

4. 회의 참석 : 접속번호(1566-0030) + 비밀번호 + # 입력합니다. 인원수 제한 없이 수백명 이상도 회의가 가능합니다.

 

 

 

 

 

 

 

 

☞ 주요 특징

 

1. 고객별 개인번호 서비스

 

각 고객별 고유한 접속번호 및 음성안내 가능

 

2. Toll-Free 서비스

 

해외 참석자를 위한 국제전화 톨프리 서비스(미국, 유럽, 중국, 일본, 동남아 등 해외 참석자 이용 가능)

 

3. 이벤트 회의 서비스

 

컨퍼런스콜 및 IR 발표회 등 대형 이벤트 서비스/오디오 및 비디오 실시간 웹캐스팅 서비스

 

4. 텔레매니저 서비스

 

웹 화면을 통해 주최자가 컨퍼런스콜 회의 예약 및 통제

 

5. 24시간 서비스 운영 센터

 

서비스 센터 운영 시간(평일 오전 7시~ 오후 7시)/ 운영 외 시간 : 당직 Operator 자동연결

 

6. 국내서비스 사업자 최대 규모로 동시접속 1,000명 가능

 

 

 

 

 

 


 

 

 



☞ 기대 효과

 

1. Real Time 회의 가능

사내 상호 커뮤니케이션 강화와 신속한 의사결정 및 실시간 정보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2. 회의비용의 획기적인 절감

출장비용 및 장소 대여비 등의 소모비용 강소와 기타 비요의 90%이상의 절감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3. 효율적인 회의방식

회의 집중도 및 의사전달 효율 향상과 현장의 소리를 직접 전달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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