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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과 통화 후 쿠폰이나 감사메시지를 문자를 보내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죠?




 

 

 

 

 

 

 

 

 

 

 

 

 

병원, 학원 등에서 환자, 학생 및 학부모와 통화 후에

자동으로 약도를 발송하고 싶습니다.

쉬운 방법 없을까요? 

 



 

 

 

 

 

 

 

 

 






SK브로드밴드 땡큐메시지 서비스

이동 전화 통화 종료 후 고객에게 감사메시지 또는 쿠폰, 공지사항 등을 자동으로 알려 주는 서비스입니다.

 

 

 

 

 

기대 효과

 

- 음식점, 콜센터, 고객센터, 은행, 공공기관 등 다양한 분야에서 문의 전화를 한 고객에게 회사의 이미지와 고객만족도를 동시에 높여 주는 서비스입니다.

- MMS,  LMS를 이용해 고객에게 각종 쿠폰, 주차권 제공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이 가능합니다.

 

 

 





 

 

 

 






 





참고하세요!


땡큐메시지 서비스는 SK브로드밴드 070 인터넷 전화(유료) 또는 전국대표번호 서비스(유료)

에 가입하신 뒤 부가서비스로 이용 가능한 상품입니다!



 

 




 

서비스 이용 요금

 

 

1. 종량형 : 기본료 + 메시지 발신료

 

* 기본료 : 1,000원/회선(부가세 별도). 사용 기간 동안 기본료 50% 할인 제공

 

* 메시지 발송 요금


 

 

 

2. 정액형 : 기본료만 존재(단, 정량 소진 후 필요 시 해당 웹페이지에서 충전 가능)

 

* SMS(월 1,000건) : 15,000원

* LMS(월 500건) : 22,000원

* MMS(월 500건) : 71,000원

 

 

 

 

유의 사항

 

 

- 070 땡큐메시지 서비스는 070 IMS 전화 상품만 이용 가능하십니다.

- 070 땡큐메시지는 한 고객당 하루에 한 번만 발송됩니다.

- 070 땡큐메시지는 정상적으로 통화가 종료된 경우에만 발송됩니다.

- 메시지 발신료는 기본료와 별개로 과금되며 쓰시는 만큼 부과되는 종량제입니다.

- 메시지 종류는 SMS, MMS, LMS 모두 지원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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