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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례 1.

 

학원을 운영하고 있는 원장 A씨.

전화 상담 후 학부모가 직접 학원을 방문하고자 약도를 알려달라고 했습니다. 어떻게 해야 쉽고 빠르게 알릴 수 있을까요?

 




 

 

 

사례 2.

 

쇼핑몰 고객지원팀 직원 B씨.

고객들의 불만 접수 전화 후 쇼핑몰의 호감도를 상승시키고자 고민하고 있습니다. 좋은 방법이 없을까요?

 

 





 

사례 3.

 

중고 차 딜러 C씨.

고객들과 전화 상담 후 명함을 보내고 싶으나 방법이 막막합니다. 편리한 방법이 없을까요?

 

 

 

 



 

 

 

 

 

 

 

 

A, B, C씨의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은 전화 종료 후 자동으로 문자를 발송해주는 서비스입니다.

 

 

 

 

이동 전화와 통화 종료 후 감사 메시지, 쿠폰, 약도, 공지 사항, 명함 등 미리 설정한 SMS, MMS, LMS(전국대표번호에서는 제외)를 자동으로 발송해 주는 서비스입니다.

 

 

 







 

 

 

 

 

 

 

음식점, 콜센터, 고객센터, 은행, 공공기관, 학원 등 다양한 분야에서 문의 전화를 한 고객에게 회사의 이미지와 고객만족도를 동시에 높여주는 서비스입니다. MMS, LMS를 이용해 고객에게 각종 쿠폰, 주차권 제공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이 가능합니다.

 

 

 

 







참고하세요!


땡큐메시지 서비스는 SK브로드밴드 070 인터넷 전화(유료) 또는 전국대표번호 서비스(유료)

에 가입하신 뒤 부가서비스로 이용 가능한 상품입니다!



 

 


 

 


 

이용 요금

 

 

1. SK브로드밴드 070전화 이용 시,

 

기본료 : 1000원/회선(부가세 별도)

* 사용 기간 동안 기본료 50% 할인 제공

 

2. Sk브로드밴드 전국대표번호 이용 시,

 

기본료 : 10,000원/착신 회선 (부가세 별도)

 

3. 메시지 발송료 (공통 사항)




 

 

 

 

 


유의 사항

 

1. 땡큐메시지는 한 고객당 하루에 한 번만 발송됩니다.

 

2, 정상적으로 통화가 종료된 후에만 발송됩니다.

 

3. 메시지 발신료는 기본료와 별개로 과금되며 쓰시는 만큼 부과되는 종량제입니다.

 

4. 메시지 종료는 SMS, MMS만 지원되며 LMS는 070 인터넷 전화만 지원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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