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IT/TIP

[사용후기] 마우스 - NEW Explorer 3.0 (뉴익스)

인포맥스시스템 2012. 2. 2. 15:16

오늘 리뷰해볼 제품은 뉴익스로 유명한 마이크로 소프트사의 제품인 New Explorer 3.0 마우스입니다.
출시 된 지  약 3년이 지났지만 아직도 인기있는 모델중에 하나입니다.







우측에서 찍은 전면부 사진입니다. 사용한 지 꽤 된 제품이라 생활 잔 기스가 눈에 보입니다^^;;;;








여러 일반 마우스들과 담배갑 과의 크기 비교 사진입니다.
왼쪽부터 뉴익스, 로지텍 일반 마우스 담배, 그리고 무선 마우스 입니다.
한 눈에 봐도 크기가 일반 마우스등과 비교했을 때 크다고 볼 수 있습니다.
손이 작으신 분들이 사용하시기엔 다소 무리가 있습니다.
그립감은 다른 마우스들과 비교하였을 시, 매우 좋은 편입니다.







왼쪽에서 마우스를 잡은 상태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성인 남성이 사용하기엔 안성 맞춤입니다.
  좀 더 살펴보면 엄지손가락이 닿는 옆면에 보시면 버튼 2개 있습니다. 이 버튼들은 인텔리전트 소프트웨어를 PC에 설치를 하시게 되면 버튼마다 따로 기능을 설정하실 수 있는데, 기본적으로 앞의 버튼이 뒤로 가기, 뒤의 버튼이 앞으로 가기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이 버튼들은 사용자가 설정하기에 따라 다른 기능도 넣을 수 있으니 매우 편리하다고 할 수 있네요. 그런데 한가지, 이 버튼들의 단점이 있습니다.
버튼들이 덜그럭 대는 느낌을 줍니다!












인포맥스시스템의 대표 손이 나온 이쁜 사진이네요..


 





홀라당 뒤집었습니다.  겉은 검은색계열인데 뒷면은 붉은끼가 감도네요.



뉴익스 3.0의 경우, 새 상품을 사서 사용하신다면 휠을 굴렸을 때 ‘딱’ 하고 걸리는 느낌을 받으실 수 있는데요, 이건 사용하시다 보면 부드러워 지니까 괜찮아요.

뉴익스 3.0의 경우 USB방식으로, PS/2 방식을 사용하고 싶다면 젠더를 꽂아주셔야 합니다. PS/2 방식을 선호하시는 분들의 경우 젠더를 꼭 준비해 주시길…

뉴익스 3.0은 FPS 게임을 하시는 분들이 선호하시는 것 같네요. 게이밍마우스 치고 저렴한 가격대에 성능도 괜찮아서 그런 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내멋대로 사용기 첫번째, 뉴익스3.0에 대한 별점을 매겨볼까요?

디자인 ★★★★☆(인체공학적인 디자인 ! 좋습니다. 다만 크지요)
사용감 ★★★☆ (버튼을 좀 개선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무게감 ★★★★★ (추라도 달았는지 무겁네요.)
사용자확장성 :  (Only 오른손잡이만 사용할 수 있게 디자인 되어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