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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통화가 불가능한 상황의 고객,

복잡하고 번거로운 ARS 콜센터,

 대기시간이 지루한 상담원 연결 등

음성통화의 상담만으로 부족함을 느끼셨던 분들!!

 

 

 

 

 

△ angieslist.com

 

 

 

 

상품 주문, 상담 예약, 각종 문의 사항 등

다양한 고객 요청도 간단한 문자메시지 하나로

기다림없이 접수가 완료되는

전국대표번호 문자수신 서비스를 소개합니다.

 

 

 

 

 

 

SK브로드밴드 문자수신 서비스는

고객과 주고 받은 메시지는 물론 주소록, 통계자료까지 관리함으로써 체계적이고 편리한 고객관리가 가능합니다.

대량메시지 발송. 음성 메시지 발송, 운영자 설정 기능 등 편리하고 유용한 기능으로 고객 관리에 안성맞춤입니다.

 

 

 

 

 

 

서비스 특장점

 

문자메시지와 통화의 장점을 사업 운영에 최대한 활용하여 엄지족 고객을 사로 잡을 수 있습니다.

 

 

 

 

 

 

 

 

 

기능

 

 

1. 문자메시지 송수신

 

고객이 보낸 문자메시지를 수신해서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클라이언트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며 서비스 가입자는 인터넷으로 접속하여 사용에 익숙한 메일 서비스처럼, 고객이 보낸 문자메시지를 날짜, 시간별로 목록화해서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SMS/MMS/LMS 문자 메시지 수발신, 대량 메시지 발송 등의 다양한 메시지 발송 기능을 통해 고객에게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활용 대상 : 다양한 규모의 기술지원, 배달, 택배, 대리운전 등 주문 처리 업체

 

 

 

 

 

 

 

 

 

2. SMS/MMS/LMS 송수신

 

 

 

 

 

 

 

 

3. 메시지 이력관리

 

 

 

 

- 전체메시지, 받은메시지, 보낸메시지, 예약메시지, 미처리내역 등 체계적인 메시지 이력관리 기능이 지원됩니다.

- 시간별로 받은 메시지, 보낸메시지, 예약메시지, 미처리내역 등의 메시지 유형과 관련 업무에 따른 체계적인 이력관리로 고객께 보다 신속하고 정확한 응대가 가능합니다.

 

 

 

 

 

 

4. 고객 주소록 관리

 

메시지를 받게 되면 연락처를 주소록에 등록하여 활용할 수 있습니다.

개별 연락처의 등록/수정 관리, 그룹 관리 기능이 지원되며 복수 연락처 및 부가사항 등의 상세 고객 정보를 등록, 간편한 주소록 검색 및 활용이 가능합니다.

 

 

 

 

 

 

5. 메시지 분배 접수

 

업무 시간 동안 균등하게 순차적으로 메시지가 분배되며, 담당 고객 설정, 담당 키워드 설정 등의 기능을 사용하여 특정 설정에 맞게 분배 접수도 가능합니다.

 

 

 

 

 

 

 

 

 

 

 

6. 통계 기능

 

시간대별, 송/수신별, 메시지 유형별, 업무처리 별 다양한 통계를 제공합니다.

통계데이터로 마케팅 정책 및 업무별 운영, 메시지 분석을 위한 자료로 활용하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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