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IT/모바일

갤럭시 알파 가격, 특징, 제품 사양 안내

인포맥스시스템 2014. 9. 16. 13:27

 

갤럭시알파 특가판매, 갤럭시알파 특판

 

 

 

 

 

3일 출시된 갤럭시 알파는 4.7인치 디스플레이에 메탈 소재 테두리, 착탈식 베터리를 더한 제품으로 국내 및 세계 시장에서 아이폰6와 정면 대결할 하반기 주력 모델입니다.

갤럭시 알파는 트렌드와 스타일에 민감해 제품의 디자인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을 겨냥한 제품으로 갤럭깃 시리즈의 혁신 기능에 젊은 디자인 감성을 더한 프리미엄 스마트폰입니다.

테두리에 적용한 고급스런 재질의 메탈 소재를 정교히 가공 작업해 프리미엄 디자인을 완성했으며, 국내 스마트폰 중 가장 얇은 디자인을 통해 최상의 그립감과 휴대성을 제공합니다.

스타일리시한 슬림 메탈 디자인과 더불어 뛰어난 혁신 기능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최상의 경험을 제공합니다.

 

색상은 차콜 블랙, 프로스트 골드, 다즐링 화이트이며 SKT 전용으로 슬릭 실버 색상이 출시됩니다. 출고가는 74만 8천원입니다.

 

 

 

 

 

 

 

▲ FROSTED GOLD

 

 

 

 

 

▲ DAZZLING WHITE

 

 

 

 

 

 

▲ CHARCOAL BLACK

 

 

 

 

 

▲ SLEEK SILVER (SKT전용)

 

 

 

 

 

 

 

 

 

 

LTE보다 3배 빠른 광대역 LTE-A폰

 

광대역  LTE-A는 서로 다른 주파수 대역을 묶어 광대역  LTE-A속도로 1분 동안 콘텐츠를 다운받는다면 1분 동영상 (40MB)을 최대 42편, MP3 음악(4MB)을 최대 421곡, E-Book(5MB)을 최대 337권, HD게임(80MB)을 최대 21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8개의 두뇌로 끊김없이 오래오래 옥타코어

 

옥타코어 프로세서는 1.8GHz 쿼드코어와 1.3GHz 쿼드코어로 배터리는 오래오래 사용하면서도 부드러운 멀티태스킹을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고사양이 요구되는 기능을 실행할 때 8개 코어가 모두 동작하여 보다 강력한 퍼포먼스를 수행하며, 저사양이 요구되는 기능을 실행할 때 저전력 코어만 동작하여 보다 오래 사용할 수 있습니다.

 

 

 

 

 

 

 

 

 

눈 깜빡하는 속도의 퀵 오토포커스

 

DSLR에 적용되는 하이브리드 AF를 탑재하여 중요한 순간을 놓치지 않고 빠르고 정확하게 포착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고감도 센서가 탑재되어 어둠 속에서도 흔들림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일상에서의 자연스러운 포즈와 움직임이 많은 아이들의 모습까지, 찰나의 순간도 소중하게 기록할 수 있습니다.

 

 

 

 

 

 

 

 

보고싶은 것만 더욱 선명하게 찍는 아웃 포커스

 

DSLR 카메라 촬영효과처럼 배경은 흐릿하게, 대상은 더욱 돋보이게 시선에 맞춰 초점을 조절할 수 있어 전문가 못지않은 사진을 담아낼 수 있습니다.

먹음직스러운 음식 사진이나 자연스러운 인물 사진을 찍을 때 유용하며 촬영 후 근거리, 원거리, 전체 초점을 추가로 편집할 수 있어 다양한 촬영 효과를 표현할 수 있습니다.

 

 

 

 

 

 

사생활을 지키는 지문 스캐너

 

지문인식으로 화면 잠금이나 삼성계증 인증은 물론 웹페이지 로그인을 간편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새로워진 지문인식으로 사생활 보호는 물론 편리한 사용성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개인 콘텐츠를 안전하게 보호하는 프라이빗 모드

 

개인 정보가 있는 갤러리, 비디오, 뮤직, 음성 녹음, 내파일을 안전하게 보호하고 휴대폰에서 보이지 않도록 숨기능 기능을 제공합니다.

특히 갤럭시 알파는 일반 모드에서 쉽고 간편하게 프라이빗 모드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품 사양

 

 

 

  갤럭시 알파

  크기 및 무게

 132.4 * 65.5 * 6.7 mm  115g 

  카메라

 1200만 화소(후면) + 210만 화소(전면) 

  CPU

 옥타 코어 (1.8GHz * 4, 1.3Ghz * 4 ) 

  디스플레이

 119mm HD S아몰레드 

  OS

 Android KitKat 

  메모리

 32GB(내장메모리) + 2GB RAM 

 

 

출처 : 삼성 공식홈페이지, 삼성 투머로우

 

현재 갤럭시 알파를 특가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아래 연락처로 전화를 주시거나 온라인 상담을 클릭하셔서 정보를 남겨주시면 연락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