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포스팅의 주제는 사무실 인테리어 소개입니다.

특히 개인 또는 개별 회사의 사무실이 아닌 협업 및 공동 사무실을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해외에서 유명하다고 소문난 이국적인 공동 사무실을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워크 사이공
위치: 베트남 호치민시
웹사이트: http://www.worksaigon.com/
특장점/편의시설: 이전에는 사이공이라 불리던 호치민에 위치한 이 작은 협업 공간은 창의적인 이들을 대상으로 합니다. 카페도 겸하고 있어서 각국의 커피들과 수제 빵, 수프, 케익 등이 판매되며 협업 회원들은 음식과 부속 수영장 사용에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비용: 월 200만VND (94달러)로 지정 책상과 라커를 쓸 수 있고 방문자들은 음료와 음식을 카페에서 주문하면 무료로 공간 이용이 가능합니다.

 

 

 

 

 

 

 

 

박스 젤리
위치: 하와이 호노룰루
웹사이트: http://www.theboxjelly.com/
특장점/편의시설: 하와이의 첫 협업 공간으로 자매 회사인 주택 가구와 갤러리 업체 피쉬케이크(Fishcake)와의 공동 사무 공간에 위치해 있습니다.
비용: 일 15달러, 월 199달러(비지정 책상), 월 349달러 (전용 책상)

 

 

 

 

 

 

 

예루살렘 스타트업 허브
위치: 이스라엘 예루살렘
웹사이트: http://www.jerusalemstartuphub.com/
특장점/편의시설: 세계에서 가장 역사 깊은 도시 중 하나로, 기독교, 유대교, 이슬람교의 공동 성지인 예루살렘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 창업 인큐베이터는 법률 지원, 멘토링, 벤처캐피탈 기업, 엔젤 투자자, 그리고 책상까지 일간, 주간, 혹은 월간 단위로 개별 노동자들에게 제공합니다. 또한 개인 라커와 무제한 음료도 제공한다고 합니다.
비용: 일 75NIS (22달러), 주 350 NIS (100달러), 월 900-1,150 NIS (258-330달러)
이미지: Jerusalem Startup Hub

 

 

 

 

 

 

 

펀스페이스
위치: 태국 치앙마이
웹사이트: http://www.punspace.com/
특장점/편의시설: 원격 근무자들을 위한 최고의 도시로 노매드리스트(Nomadlist)에서 선정한 태국 치앙마이에 위치해 있으며 상점과 음식점 술집들이 많은 님만(Nimman) 지구로부터 단 몇 분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스카이프(Skype) 룸과 무료 커피, 차, 식수, 과자를 제공합니다.
비용: 일 199THB (6달러), 주 1,499THB (47달러), 월 3,499 THB (110달러)
이미지: Punspace

 

 

 

 

 

 

 

커먼 룸
위치: 남아공 요하네스버그
웹사이트: http://www.the-common-room.co.za/en
특장점/편의시설: 요하네스버그 북쪽 교외에 위치해 있고, 파티션 작업공간을 갖춘 조용한 공간과 오픈 작업 공간을 모두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나무 장작 벽난로가 갖춰진 공간도 있습니다. 이곳의 모든 가구는 재생 배송 상자로 만들어진 것들입니다.
비용: 시간당 50 ZAR (5달러), 일 140ZAR (13달러) 장기 계약에는 다양한 가격대별 상품이 존재합니다.
이미지: The Common Room

 

 

 

 

 

 

 

 

A_스페이스
위치: 필리핀 마닐라
웹사이트: http://www.aspacemanila.com/
특장점/편의시설: 필리핀의 금융 중심지인 마카티 시티(Makati City)에 위치해 있습니다. 내부는 그네 의자를 포함한 맞춤 제작 가구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레코드판 재생기, 작은 실내 정원, 갤러리, 스낵바도 제공합니다.
비용: 시간당 100PHP (2달러), 일 1,000PHP (23달러)
이미지: A_Space

 

 

 

 

 

 

 

필로토 151
위치: 푸에르토리코 산후안
웹사이트: http://www.piloto151.com/
특장점/편의시설: 산후안 시의 역사적인 구도심 지역에서도 시 청사 바로 옆에 플라자 데 아르마스(Plaza de Armas)가 보이는 곳에 위치해있습니다. 세 개의 실외 패티오, 두 개의 라운지, 완비된 주방을 포함한 여러 오픈 공간이 있고 무료 커피가 제공됩니다.
비용: 일 14.99달러, 월 249달러 (공동 사무실), 월 349달러 (개인 워크스테이션), 5일과 10일 자유이용권(59.99달러, 99.99달러)도 제공합니다.

 

 

 

 

 

 

마인드파크
위치: 스웨덴 헬싱보리
웹사이트: http://www.mindpark.se/kontor/
특장점/편의시설: 스웨덴에서 가장 오래된 도시의 오래된 공장에 위치해있고, 바로 옆에는 이케아(IKEA) 본사가 위치해 있습니다. 인테리어 디자이너 니클라스 마드센(Niklas Madsen)이 공간과 가구에 독특한 디자인과 감성을 불어 넣었습니다. 또한 이 시설에는 해커스페이스(hackerspace)와 공정무역 음식과 음료를 제공하는 까페도 있습니다.
비용: 책상은 월 1,800-2,500SEK (263-366달러), 사무실은 월 6,900(1,009달러)
이미지: Mindpark/Google

 

 

 

 

내용 및 이미지 출처 : http://www.itworld.co.kr/slideshow/89315?slide=1#stage_slid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