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래 교육의 맞춤형 솔루션.

창의력과 사고력 향상을 위한 준비된 멘토와의 만남.

 

 

 

(주)파인스터디는 인터넷 동영상 강의와 오프라인 과외 및 학원 수업의 장점만을 살린 실시간 인터넷 화상과의 프로그램(조인넷 화상교육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학생들이 즐겁게 공부를 하고, 미래의 목표를 설정하고, 하고싶은 일들이 많아 질 수 있도록 인생의 길잡이 역할을 하는 멘토가 되는 것이 교육철학인 파인스터디는 저희 조인넷 화상회의를 이용하여 학생분들의 든든한 멘토가 되어주고 있습니다.

 

 

 

 

 

 

 

 

 

 

 

 

왜 (주) 파인스터디여야만 하는가?!?

 

 

1. 전자칠판 강의를 통한 실시간 화상 과외!

온라인 학습이라 해서 흔히들 알고 계시는 인터넷 강의나 화상 강의가 아닌 실시간으로 선생님과 학생이 얼굴을 마주보고 소통을 하며 전자칠판에 직접 판서를 할 수 있는 개인별 맞춤 소수정예 과외입니다.

 

 

2. 전학년, 전과목, 전단원 '전자칠판 강의'와 '문제풀이', '해설지'와 '문제 해설 강의'까지!

학년별, 과목별, 단원별로 전자칠판 강의와 문제풀이가 제공되고 그에 해당하는 해설지와 해설 강의까지(모두 약 40만개) 모든 전 회원들에게 무상으로 제공됩니다.

 

 

3. 온라인 컨텐츠 숙제와 개인별 맞춤 클리닉지를 통한 리얼 개인별 맞춤 학습 가능!!

학원에서도 불가능합니다! 과외에서도 불가능합니다. 어떠한 교육업체에서도 불가능합니다!

저희 (주)파인스터디에서는 40만개의 온라인 컨텐츠와 유사문제 클리닉지를 활용해 학생 개개인별로 부족한 보충 관리해줍니다. 대한민국의 어떠한 선생님도 학생마다 부족한 부분을 개별적으로 문제를 만들어주거나 강의를 해주는 선생님은 없습니다. 파인스터디만의 독자적인 시스템과 프로그램으로 학생의 부족한 부분을 항상 끊이없이 채워줍니다.

 

 

 

  

 

 

 

 

 

 

 

 

 화상회의, 화상교육, 화상수업, 화상강의, 화상과외를 준비중인 담당자, 선생님 여러분

조인넷 화상교육 솔루션으로 이제 저렴하게 이용하세요.

현재 프로모션이 진행 중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