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고객들의 포스를 관리하는 것은 쉬운일이 아닙니다.


담당 엔지니어가 직접 방문하거나 강제 재부팅 하는 것으로 해결 될 일이 아니죠~

















신속하고 정확하게 문제를 파악해 해결하는 것이


장기적으로 고객들을 유치하는 것에 큰 도움이 됩니다.

















원격 지원 프로그램을 이용한다면 위와 같은 문제점들이 해결됩니다.





빠른 문제 해결로 고객의 불만족 최소화


담당 엔지니어의 직접 방문 감소로 시간 및 비용 감소





등 여러 이점 등이 있습니다.





















특히 원격 지원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중앙에서 여러 포스를 한 번에 관리


접속 이력 조회


빠른 원격 지원


접속한 내용 로그 및 녹화로 저장


채팅


원격 전원 부팅(WOL)


원격 프로그램 실행




등 관리에 필요한 모든 기능이 있어 사용자의 만족감을 높여 줍니다.












PC뿐만 아니라 스마트폰에서도 관리할 수 있어서


이동중이거나 외근 및 출장 중이라도 편리하게 지원할 수 있습니다.





포스를 위한 원격 지원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아래로 연락 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