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국내 외 각 지역에 흩어져 있는 3인 이상이 한 자리에 모이지 않고 


가입비나 별도의 장비설치 없이 기존의 전화로 회의할 수 있는 전화회의 서비스인


컨퍼런스콜을 소개합니다.
















컨퍼런스콜(전화회의,음성회의)서비스는 주로



"전국적인 영업망을 갖춘 기업이나 해외 지사를 둔 기업으로

 업무 보고 및 신속한 업무협의가 필요한 기업"



또는



"IR 기업실적 발표를 진행하는 기업

(기업의 영업실적에 대해 애널리스트, 기관 투자자 등 전화회의로 청취 및 질의응답 가능)"



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주요 특징 및 경쟁사 대비 장점  




1. 고객별 개별번호 서비스


각 고객별 고유한 접속번호 및 음성 안내 가능(SK브로드밴드의 전국대표번호, 080)



2. 톨프리(Toll-Free) 서비스


해외 참석자를 위한 국제전화 톨프리 서비스(미국, 유럽, 중국, 일본, 동나마 등 해외 참석자 무료 이용 가능)



3. 이벤트 회의 서비스


컨퍼런스콜 및 IR 발표회 등 대형 이벤트 서비스/ 오디오 및 비디오 실시간 웹캐스팅 서비스



4. 텔레매니저 서비스


웹 화면을 통해 주최자가 컨퍼런스콜 회의 예약 및 통제



5. 24시간 서비스 운영 센터


서비스 센터 운영시간 (평일 오전 7시~ 오후 7시) 운영 외 시간 당직 근무자 자동 연결



6. 국내서비스 사업자 최대 규모로 동시접속 1,000명 가능







  추천 컨퍼런스콜 장비   






















  서비스 신청 및 이용 방법  




가입비나 연회비 없이 주최자만 가입신청서 작성하며, 일반 참석자는 가입이 필요 없습니다.

가입 후 컨퍼런스콜 고개센터에서 접속번호와 비밀번호를 받습니다.

참석자들에게 접속번호와 비밀번호를 공지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