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병실, 산후조리원실, 모텔과 호텔, 펜션, 게스트하우스 등의 객실에서


환자와 고객을 위한 최고의 서비스로 무엇이 필요할까요?


















회사의 사무실, 회의실 및 미용실, 은행 및 병원의 로비 등에서 


고객을 맞이할 수 있는 서비스로 무엇이 있을까요?














고객을 위한 최고의 서비스 SK브로드밴드 Btv는


대한민국 최다 고객 수, 최대 콘텐츠,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최신 인기 드라마, 영화를 내가 원하는 시간에 고화질로 즐기세요~







 서비스 소개










[기업특집] SK브로드밴드, 고객만족 1위 발판, 미디어 회사로 변신 중





최병태 기획위원 cbtae@kyunghyang.com







SK브로드밴드 매장을 찾은 고객이 직원과 제품 상담을 하고 있다.






SK브로드밴드(대표이사 이인찬)는 최근 한국생산성본부 주관으로 실시된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에서 6년 연속 초고속인터넷과 IPTV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고객에게 새로운 가치를 제공해 서비스 만족도를 지속적으로 향상시켜온 결과라는 평가다.


SK브로드밴드는 이 같은 탄탄한 가입자 기반을 토대로 미디어 플랫폼 전문 기업으로의 변신을 가속화하고 있다. 전통 통신기업에서 유·무선 IPTV를 기반으로 콘텐츠 차별화를 포인트로 하는 미디어 회사로 탈바꿈하고 있는 것이다.


지난 1월 말 기준 B tv(IPTV) 가입자 수는 354만명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약 63만명 증가하는 등 국내 대표 IPTV로 지속 성장하고 있다.


SK브로드밴드는 이인찬 CEO의 ‘고객가치 혁신’이라는 확고한 방향성에 따라 모든 조직의 경영 활동을 고객으로부터 출발해 행복한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다양한 혁신 활동을 시행하고 있다.


올해는 특히 옥수수와 스마트오디오 셋탑 등 신규 출시 서비스를 검토해 실제 서비스 개선에 반영하고 있다.



콜센터 상담사와 홈닥터 등으로 구성된 현장 자문단을 별도로 운영해 현장의 실질적이고 다양한 목소리를 듣고 서비스 완성도와 프로세스를 개선해 나가고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