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콜센터보다 저렴하게 고객과 1:1상담이나 마케팅을 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이메일이나 TM보다 소비자에게 확실하게 전달할 수 있는 마케팅 방법은 없을까요?

 

 

 

 



 

 

 

 

 

SK브로드밴드의 기업을 위한 대량 문자 발송 서비스 시간과 장소에 제약을 받지 않는 SMS/MMS/LMS 서비스를 제공하여 높은 수신율과 경제성으로 인해 기업의 효과적인 마케팅 도구로서 다양하게 활용될 수 있습니다.

 

 

 

 

 

 

 

 

 

대량 문자 발송 서비스 소개

 

기업 문자 발송 서비스는 고객 마케팅, 고객 관리 및 자사의 트정 서비스와 연계한 Push 형태의 부가 서비스로 SMS/MMS 기반의 Push 형 통합 메시징  서비스 플랫폼입니다.

 

 

 

 

 

 

 

 

 

 

고객사는 SK SMS서버와의 연동으로 이동통신사와 복잡한 시스템 연동을 고민하실 필요없이 편리하게 메시지를 희망 고객에게 전달할 수 있습니다.

 

 

 



 

전송 방식

 


1. Web 기반 전송

웹사이트 상에서 메시지를 제작하여 건별 및 대량으로 SMS/LMS/MMS를 발송할 수 있습니다.

 

2. DB 연동 전송

고객사 시스템에 설치되는 DB Agent를 이용하여 DB 기반 대용량 발송 처리가 가능합니다.

 

 



 


 


3. 엑셀 연동 전송

사용자 개인 PC에 설치되는 엑셀메신저를 이용하여 엑셀 기반의 대용량 발송 처리가 가능합니다.

 

 

 

 



 

 




 

 

 

서비스 특징

 

시간 당 1,800,000건 이상을 전송할 수 있는 SMS 게이트웨이 운용

 

이동통신사 연결회선 운용율을 최소로 유지하고 최소의 연결지연

 

고객 DB연동 시 다양한 운용체계 및 연동 기능 제공(서비스망 장비 FULL 이중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