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IT/게임

100 floors - 꼭대기까지 올라가 봅시다

인포맥스시스템 2012. 7. 20. 11:21

간만에 스마트폰 게임 리뷰를 하네요.

요사이 저의 마음을 훔친 게임이 없다는 것이겠죠..

전 좀 독특하고 중독성이 강하면서 하지만 약간의 병맛스러운....;;;게임을 좋아합니다!!

좋은 게임 알고 계시면 추천좀...부끄

 

 

오늘 알려드릴 게임은 아주 간단합니다.

 

1층에서 100층까지 도달만 해주면 됩니다

 

 

 

 

 

 

 

 

정말 심플한 아이콘입니다.  

발로 테두리를 쳤네요..;;

 

 

 

 

 

 

 

 

 

메인 화면입니다.

아이콘과 비슷한 화면이네요.

그림답게 게임도 심플 그 자체 입니다.

 

 

 

 

 

 

 

 

 

1층의 모습입니다.

처음 하시는 분들은 좀 당황스러워 하실 거에요

이 게임의 기본 룰은 간단합니다.

어떻게든.. 다음 층으로 올라가면 됩니다!!

 

 

 

 

 

 

 

어떻게든 엘레베이터 문을 열어서 이렇게 위층으로 올라가는 초록색 화살표가 있으면 성공하신 것입니다.

1층은 오른쪽에 조그맣게 보이는 초록화살표를 눌러주시면 바로 문이 열립니다.

 

 

 

 

 

 

 

 

메인화면에서 LEVEL 를 누르면 이미 클리어한 층으로 갈 수 있습니다.

 

 

 

 

 

 

 

 

15층의 모습입니다.

위와같이 도구를 이용해서 이리저리 머리를 굴러서 하는 게임입니다.

단순 게임보다 약간의 머리를 사용하는 게임을 원하시는 분이라면 좋아하실듯..

 

그나저나 저는 15층에서 막혔네요 ㅠㅠ 나의 한계인것인가!!!

 

 

 

 

이 게임은 화려한 사운드나 그래픽은 없지만 심플한 맛으로 즐기기에는 좋습니다.

게임을 다운받는 곳은 구글플레이(마켓)에서 100floor로 검색해 주세요

무료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