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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무실에서 가장 기본이 되는 인터넷과 전화

아무 업체로 선택할 수 없죠




지역별 전담 기술요원에 의한 신속한 장애처리


24시간 품질 관리가 가능한 기업관제센터 운영


기업전용 콜센터를 운영하여 장애 접수 





등 기업 고객을 위한 안심되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SK브로드밴드 제품을 소개합니다.












SK브로드밴드 인터넷 전화




사무실 이전, 국내외 출장 등 지역에 상관없이 평생번호로 사용


일반 유선전화 대비 저렴한 요금


교환기 설치 없이 IP Phone 만으로 PBX와 똑같은 다양한 서비스 가능


자리 이동시에도 추가 전화선 작업 필요 없이 IP Phone만 이동하여 이용




등의 특징이 있습니다.













기업의 비즈니스 경쟁력을 강화시켜주는 인터넷 서비스인 비즈광랜은




중/소 규모 기업 고객 대상 전용회선 수준의 인터넷 서비스를 유동 IP개수에 따라 경제적으로 요금제를 선택


고객측까지 광선로로 구성하여 장애 발생률이 낮음


기업전담 장애처리 조직 운용하여 즉각적인 장애 대응


SK브로드밴드 기업 인터넷 전화와 기업 IPTV 등 다양한 기업 서비스를 안정적으로 이용




할 수 있습니다.










[희망나눔과 성장동력]SK브로드밴드, 현장 목소리 귀 기울여... 고객 만족도 6년 연속 선두







SK브로드밴드 상담 직원이 초고속인터넷, 인터넷TV 등 자사 대표 상품을 소비자들에게 소개하고 있다. SK브로드밴드 제공






SK텔레콤의 미디어 자회사 SK브로드밴드는 최근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한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에서 6년 연속 초고속인터넷(B 인터넷)과 인터넷(IP)TV 부문(B tv) 1위를 차지했다.



지난해 12월 방송통신위원회의 이용자 보호 관리 체계, 민원처리 실적 등 8개 항목 종합 평가에서도 SK브로드밴드는 통신업체 중 유일하게 ‘매우 우수’ 평가를 받았다. ‘고객 최우선 경영’의 결과다.


SK브로드밴드는 가입부터 이용, 사후관리(애프터서비스), 해지에 이르기까지 단계별 불편사항 등을 접수하고 있다. 이를 기반으로 고객 만족도를 끌어 올리기 위한 실천 과제를 선정, 매달 임원회의에서 과제 실행 상황을 점검하고 있다. 또 신규 서비스나 기기를 출시할 때도 소비자들에게 어떤 영향이 있을지 먼저 확인한 뒤 개선한다.


소비자 관점에서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고객자문단도 운영하고 있다. 올해도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 자문단을 구성, 이들의 의견을 서비스 개선에 반영하고 있다. 여기에 콜센터 상담사와 설치기사 등 현장 인력으로 구성된 자문단을 별도로 운영, 실제 작업 현장의 다양한 목소리에도 귀를 기울이고 있다.


지난 1월 말 기준 SK브로드밴드의 B tv 가입자 수는 354만명을 기록, 전년 대비 63만여명이나 증가했다. 이 같은 탄탄한 가입자 기반을 토대로 통신업체에서 미디어 플랫폼 전문 업체로 변신하고 있다.





출처 : 한국일보







SK브로드밴드 인터넷 전화와 인터넷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아래 연락처로 전화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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