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세계적인 잡지인 포춘에서 선정된 100대 회사 절반 이상이 왜 넷오피 리모트 컨트롤을 사용할까요?

 

무엇보다 가장 중요한 이유는 보안입니다. 넷오피는 Netop는 오늘날 전세계 IT 시장에서 가장 안전하면서도 전문가들에게 신뢰받고 있는 최고의 안정적인 원격제어 솔루션입니다. Netop 제품들은 25년 동안 웍스테이션, 서버, 임베디드 시스템, 모바일 장치들과 같이 다양한 기기 장치들을 더욱 안전하게 제어하고 관리하여 고객님들의 사업 확장에 보다 더 큰 도움을 드리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넷오피 리모트 컨트롤은 기업 IT 기반 시설의 원격관리와 서포트, 헬프데스크 운영, 고객 서비스, 가상화 환경, 키오스크(Kiosk)와 POS 장치들을 위한 가장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안정적인 해결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넷오피 리모트 컨트롤은 LAN, 모뎀, 인터넷 등 어떤 연결 상황에서도 초고속으로 원격 컴퓨터를 제어할 수 있는 원격제어 솔루션으로 원격지의 컴퓨터의 스크린을 보며 키보드와 마우스를 제어하고, 원격 파일관리, 다양한 채팅(문자, 음성 및 화상), 원격제어 세션의 저장, 화면 전송 및 편리하고 다양한 기능등을 제공합니다.

 

안정적이고 빠르며 사용자 위주의 원격제어 시스템에 기반을 두었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모든 통신환경과 운영체제를 지원함으로써 타의 추정을 불허하는 적용성을 제공합니다. 직관적 사용환경과 변수 세팅 방식은 사용자가 원하는 스타일의 비즈니스 방식에 맞추어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더욱이 시장에서 가장 포괄적인 보안방식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