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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alesscripter.com

 

 

 




 

 

부천에서 학원을 운영하고 있는 김모씨는 학부모와의 상담 및 문의 전화 후에

 

자동으로 감사 메시지를 발송하고 싶어합니다.

 

 

 

서울에서 프랜차이즈 가게를 운영하고 있는 박모씨는

 

고객들에게 자동으로 쿠폰이나 이벤트를 알려주고 싶어합니다.

 

 

 





 

어떻게 해야 좋을까요?

 

 

 

 

 

 

SK브로드밴드의  070땡큐메시지는 어떠신가요?

 

 







 

 

 

 




 

기업 070 IMS 땡큐메시지 서비스

 

이동 전화 통화 종료 후 고객에게 감사메시지 또는 쿠폰, 공지사항 등을 자동으로 알려 주는 서비스입니다.

 

 

 

 

 

특장점

  • 음식점, 콜센터, 고객센터, 은행, 공공기관 등 다양한 분야에서 문의 전화를 한 고객에게 회사의 이미지와 고객만족도를 동시에 높여 주는 서비스입니다.
  • MMS, LMS를 이용해 고객에게 각종 쿠폰, 주차권 제공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이 가능합니다.

 

 

 

 

 

kristalcom.al

 

 

 

 







참고하세요!


땡큐메시지 서비스는 SK브로드밴드 070 인터넷 전화(유료) 또는 전국대표번호 서비스(유료)

에 가입하신 뒤 부가서비스로 이용 가능한 상품입니다!



 

 



유의 사항


  • 070 땡큐메시지는 한 고객당 하루에 한 번만 발송됩니다.
  • 070 땡큐메시지는 정상적으로 통화가 종료된 경우에만 발송됩니다.
  • 메시지 발신료는 기본료와 별개로 과금되며 쓰시는 만큼 부과되는 종량제입니다.
  • 메시지 종류는 SMS, MMS, LMS 모두 지원 됩니다.

 

 

 

 

이용 요금

 

기본료

 

1,000원/회선(부가세 별도)

 

 

 

 

메시지 발송 요금

(부가세 별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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