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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에서 콜센터 업무의 연속성 유지
상담원 및 이용 고객 만족도 향상
다양한 서비스 연동
위의 사항을 모두 충족시키키는 통신 서비스는 무엇일까요?
전국대표번호 1566/1600/1670 입니다.
대표번호 1566/1600/1670 은
사업장에서 사용하는 여러 개의 일반전화나 인터넷전화를 하나의 대표번호 1566, 1600, 1670 로 묶어 전국뿐만 아니라
해외까지 이용 가능한 지능망 상품입니다.
특장점
- 통신사 상관없이 일반전화나 인터넷전화 1회선 이상 개통돼 있으면 착신 연결 가능합니다.
- 착신할 번호가 2회선 이상이고 1회선이 통화 중일 경우 자동 전환됩니다.
- 인입되는 전화의 분배율을 100%에서 각각의 착신번호에 나누어 받을 수 있어 효율적입니다.
- 다양한 요금제(기본형, 분리 과금형) 선택이 가능합니다.
- 요일 / 시간대 별, 발신지 별 /착신제한, 착신지정 기능을 제공합니다.
- 통화 중 무응답 시 호전환 기능을 제공합니다.
- 전국대표번호 LBS, SMS 서비스 제공(요금 별도)
혜택
- 114 번호 안내 서비스 무료 제공
FAQ
Q : 대표번호의 착신번호를 휴대전화로 받을 수 없나요?
A : 예, 가능하십니다. 하지만 착신번호를 이동전화로 설정할 때에는 13.5원/10초 의 추가 비용이 부과됩니다.
Q : 타사에 미납이 있는데요. SKB 가입 가능할까요?
A : 예, 불가합니다. 당사 또는 타사 모두 미납이나 체납이 존재하시면 가입이 어렵습니다.
Q : 접수 후 서류 발송 전인데 가입이 체결된 건가요?
A : 아닙니다. 서류가 정상 확인이 완료 된 후, 개통되므로 접수 만으로 가입이 된 건 아닙니다.
Q : 비즈 ARS를 사용하고 싶은데 그룹별로 착신 회선수가 정해져 있나요?
A : 그룹별 착신 가능 회선은 1회선이며, 1600-0108번으로 부가서비스 신청 후 1566사이트에서 설정 및 변경이 가능합니다.
Q : 기본형을 사용하고 있는데 분리 과금형으로 요금제 변경이 가능한가요?
A : 예, 가능합니다. 어떤 요금제를 사용하시던 개통 후 언제든 요금제 변경은 가능하며 요금은 일할 계산되어 익월에 청구됩니다.
Q : 대표번호를 명의 변경하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A : 예, 가능합니다. 양도와 양수 모두 미납, 체납이 없어야 하며, 구비서류 확인 후 접수한 상담사가 양쪽 모두 동의를 얻어야 하며 양수 측 개인 또는 사업장의 대표자 명의의 휴대전화로 인증 번호 확인 후 명의변경 가능합니다.
Q : 가입 시 인증받을 휴대전화가 없으면 가입이 안되나요?
A : 예, 인증받을 본인 명의의 휴대전화는 필히 있으셔야 합니다.
Q : 사용하다가 잠시 정지하거나 해지하고 싶습니다.
A : 정지는 년 2회, 1회 신청 시 최고 90일 가능하며, 요금은 별도 청구되지 않습니다. 전국대표번호는 별도의 약정이 없으므로, 해약 시 별도 위약금은 없습니다. 관련 서류 확인 시 30분 내 해약되며, 요금은 익월에 청구 됩니다. 예약 해약은 불가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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