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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동산에서 분양 상담실이나 직접 매물을 보러가기 전에
방문을 원하는 고객들과 실시간으로
사전 문자 상담을 통해 쉽고 빠르게 예약이 가능한 서비스는 어떠세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고객과
제품 문의, 배송, 교환, 환불 등 각종 상담 시
고객이 콜센터에 전화해서 기다림없이 간편하게 문자를 주고 받는 상담은 어떠신가요?
SK브로드밴드의 문자 수신 서비스는
전국대표번호 1566/1600/1670 전화로 고객이 보내는 문자 메시지를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접수된 고객 문자 메시지는 메일 서비스처럼 관리할 수 있으며,
고객으로 하여금 간편한 문자메시지를 이용함으로써
부동산, 온라인 쇼핑몰의 콜센터 뿐만 아니라 다양한 주문업체, 서비스 업체 등에서 폭넓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1566/1600/16760 전국대표번호로
SMS 문자메시지도 받는다!
부담없이 편리해서 고객의 콜이 확~ 늘어납니다.
기다리지 않고 고객이 편리할 때, 간편한 문자 메시지로
주문 또는 상담을 요청 및 예약하니까 SMS 문자 이용률이 높은 만큼 고객이 늘어납니다~
체계적이고 편리한 고객 관리!
고객과 주고 받은 메시지는 물론 주소록, 통계자료까지 관리함으로써
체계적이고 편리한 고객관리가 가능합니다.
대량 메시지 발송/음성 메시지 발송/운영자 설정 기능 등
편리하고 유용한 기능으로 고객 관리에 딱 맞습니다.
문자 수신 서비스의 특장점
문자메시지 통화의 장점을 사업 운영에 최대한 활용하여 엄지족 고객을 사로 잡을 수 있습니다.
상품 주문, 상담 예약, 각종 문의사항 등 다양한 고객 요청도 간단한 문자메시지 하나로 기다림 없이 접수가 완료되는
고객 중심의 서비스입니다. 전화통화가 용이하지 못한 상황의 고객, 복잡하고 번거로운 ARS콜센터, 대기시간이 지루한
상담원 연결 등 음성통화의 한계와 불편함을 해소함으로써 고객의 요구사항을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습니다.
기능
1. 문자메시지 송수신
고객이 보낸 문자메시지를 수신해서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클라이언트 인터페이스를 제공 서비스 가입자는
인터넷으로 접속하여 사용에 익숙한 메일 서비스 처럼, 고객이 보낸 문자메시지를 날짜/시간별로 목록화 해서
체계적으로 관리 할 수 있으며 SMS/MMS/LMS 문자메시지 수발신, 대량 메시지 발송 등의
다양한 메시지 발송 기능을 통해 고객에게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활용 대상 : 다양한 규모의 기술지원, 배달, 택배, 대리운전 등 주문 처리 업체
2. 메시지 이력관리
- 전체메시지, 받은메시지, 보낸메시지, 예약메시지, 미처리내역 등 체계적인 메시지 이력관리 기능이 지원됩니다.
- 시간별로 받은메시지, 보낸메시지, 예약메시지, 미처리내역 등의 메시지 유형과 관련 업무에 따른 체계적인 이력 관리로 고객께 보다 신속하고
정확한 응대가 가능합니다.
3. 고객 주소록 관리
- 메시지를 받게 되면, 언제든 연락처를 주소록에 등록해서 활용 할 수 있습니다.
- 개별 연락처의 등록/수정관리, 그룹관리 기능이 지원되며 복수 연락처 및 부가사항 등의 상세 고객 정보를 등록, 간편한 주소록 검색 및 활용이 가능합니다.
4. 메시지 분배 접수
업무 시간 동안 균등하게 순차적으로 메시지가 분배되며, 담당 고객 설정, 담당 키워드 설정 등의 기능을 사용하여 특정 설정에 맞게 분배 접수도 가능합니다.
5. 통계
시간대별, 송.수신별, 메시지 유형별, 업무처리별 다양한 통계를 제공합니다.
통계데이터로 마케팅 정책 및 업무별 운영, 메시지 분석을 위한 자료로 활용하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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