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무실의 필수품, 복합기!
귀사에서는 구매하셨습니까?
임대하셨습니까?
제안 개요
SK브로드밴드의 복합기 임대 서비스는
직/간접 비용 절감, 고객과의 단일 접점 구성으로 업무 효율성 증대, 업무 연속성 보장에 따른 서비스 품질 향상, 운영 상태 파악 및 개선활동으로 업무 환경 개선할 수 있습니다.
1. 비용 절감
- 일원화 된 비용체계를 통해 기계투자, 소모품, 유지보수 등 직접 비용 및 예산/구매 통합관리, 소모품 재고 감소 등 간접 비용을 절감할 수 있으며, 사용자 부서/단위의 출력 관리를 통해 고객사 비용 개선점을 발굴할 수 있는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2. 업무 효율성 증대
- 장비 지급 기준 정립을 통해 사용/출력량 변화에 능등적으로 대처함으로써 업무 효율성이 증대됩니다.
- 비 생산적인 장비 구매/관리 업무가 사라짐으로써 관리 효율성이 증대됩니다.
3. 최고의 서비스
- 조직 : CM/TM팀, 12개 SVC, 3개 RPC, 500여개의 파트너
- 인원 : 200명 본사 소속 CE, 1100여명 파트너 소속 CE
4. 업무환경 개선
- 운영 상태 파악 및 출력 개선 방안 제시를 통한 프린팅 서비스 업무 환경 개선
제안 기종의 특장점
제안 기종 상세 사양
'IMS > 제품 소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다자간 회의에는 화상회의가 제격이죠 (0) | 2015.10.01 |
---|---|
정보화교육을 위한 컴퓨터실용 수업진행 프로그램을 소개합니다. (0) | 2015.09.30 |
마케팅 수단_ 전국 대표번호. 왜 사용해야 하는가 (0) | 2015.09.22 |
회사 대량 문자 발송은 어디서? 여기서~ (0) | 2015.09.21 |
사무실 전화는 어디가 좋을까? (0) | 2015.09.18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