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출처 : diallog.com

 




 

 

 

SK브로드밴드의 기업용 인터넷 전화

고객만족과 기업가치 극대화를 최우선으로

변화와 혁신을 통해 늘 앞서가는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수 있습니다.

 

 

 

 

 



 

SK브로드밴드,

구매해 본 소비자가 판단한 만족도 1위…장기 우수고객 46만명

 

 

 

 

 

 

 

 

한국표준협회가 기업의 제품 및 서비스를 구매해 본 소비자가 판단한 서비스 품질의 수준을 나타내는 지표인 KS-SQI(Korean Standard - Service Quality Index)를 최근 발표한 결과, 초고속인터넷 분야에서 SK브로드밴드의 ‘B 인터넷’이 가장 높은 만족도를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 같은 결과는 SK브로드밴드 이인찬 CEO의 “모든 경영 활동에서 고객 가치를 최우선하여 치열하게 고민하고 과감하게 실행하라”는 경영 철학을 기반으로 전사적인 고객 가치 혁신 활동을 다양하게 하고 있는 것에 대한 성과로 볼 수 있다.

SK브로드밴드는 기존 고객에 대한 차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노력해 왔는데, 특히 올해는 장기 우수 고객 대상 로열 프로그램인 ‘B타민’ 서비스의 고객 규모를 46만 명으로 전년대비 2배로 확대하였을 뿐만 아니라 제공 혜택도 고객 선호도가 높은 서비스로 리뉴얼하였다.

 

 

... 중략....

 

 

고객의 소리 반영, 이용자 보호 최선

SK브로드밴드는 고객 관점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고객의 소리를 회사 업무에 적용하는 고객자문위원회 3기를 올해 4월에 위촉하여 운영하고 있다. 지난해 고객자문위원회 1기와 2기에서는 대면 마트 영업 환경 개선, 홈페이지 변경 등 고객이 경험하는 여러 채널에 대한 의견을 받아 서비스에 반영하였다.

 

SK브로드밴드의 고객 가치 최우선 경영 실천은 대외 기관으로부터도 그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지난해 12월 방송통신위는 이용자 보호 관리 체계, 사전적 이용자 보호 활동, 민원 처리 실적 등 8개 항목을 대상으로 통신사들의 이용자 보호 노력을 평가해 발표했는데 국내 통신업체 중 유일하게 SK브로드밴드만이 ‘매우 우수’ 평가를 받았다.

 

 

 


황효진 기자 herald99@donga.com

 

 

 

출처 : news.donga.com

 

 

 

 




SK브로드밴드 인터넷 전화의 특징

 

 

1. 평생 번호

 

사무실 이전, 국내외 출장 등 지역에 상관없이 평생번호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통신비 절감

 

일반 유선전화 대비 저렴한 요금

 

3. 업무 효율 증대

 

교환기 설치 없이, IP Phone만으로  PBX와 똑같은 다양한 서비스 가능

 

4. 편리한 이용

 

자리 이동 시 에도 추가 전화선 작업 필요 없이 IP Phone만 이동

 

 



 

 

 

 

요금 비교

 

 

 

 

 




 

SK브로드밴드 인터넷전화 품질

 

- 국내 최초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TTA)에서 070인터넷전화 서비스 품질인증을 획득

- 99년부터 상용 VOIP 전화서비스 시행 및 2002년 세계 최초 VoIP 시내전화 서비스 개시

 

 

 



 

 

유지보수 특징

 

1. 지역별 전담 기술요원에 의한 신속한 장애 처리

 

2. 24시간 품질 관리 (기업 관제 센터 운영)

 

3. 기업전용 콜센터 1600-0108 운영 (장애 접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