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랜만에 게임 관련 글을 포스팅하는 것 같네요.


2018년 6/12 ~ 6/14 동안 개최된 E3게임쇼에서 주목했던 PC 게임을 IT World 기사에서 발췌한 내용입니다.








새티스팩토리(Satisfactory)



커피 스테인 스튜디오(Coffee Stain Studios)의 염소 시뮬레이터 개발팀이 새티스팩토리란 이름의 또 한 번 제대로 된 게임을 만들고 있다. 어떤 게임인지 정확하게는 알 수 없지만, 겉모습은 팩토리오(Factorio)의 3D 버전처럼 보이며, 퍼즐성이 줄어든 인피니팩토리(Infinifactory) 같은 게임일 수도 있다.

커피 스테인의 오스카 질센은 “본질적으로는 이런 거대한 공장을 짓는 게임이다”라고 말했다. 한 마디로 정리가 되는 설명이다. 몇 개월 내로 비공개 알파가 등장할 예정이다.









매버릭 : 프루빙 그라운드(Mavericks: Proving Grounds)



새로운 배틀 로얄 게임이다. 그런데 한 경기당 100명씩 참여하는 정도가 아니다. 1,000명이다. 이 정도 숫자가 한꺼번에 플레이를 한다니, 관중도 그만큼 많기를 바란다.











포가튼 시티(The Forgotten City)



스카이림의 모드인 포가튼 시티를 플레이해 본 적이 있는가” 만약 해보지 않았다면, 이번이 기회다. 스탠리 패러블(Stanley Parable)처럼 포가튼 시티는 2019년에 독립된 버전으로 출시된다. 기술적인 측면에서도 받쳐준다면, 분명 대단한 게임이 될 것이다.










스타 컨트롤 : 오리진(Star Control: Origins)



스타 컨트롤 시리즈를 둘러싼 오랜 싸움이 마침에 끝날 것처럼 보인다. 최소한 스타독(Stardock)이 스타 컨트롤 : 오리진을 선 보였다는 데서 받은 필자의 느낌은 그랬다. 얼리 액세스 버전을 출시한 지 수 개월 만이다. 우주 전역을 대상으로 하는 RPG 게임으로, 어떤 행성에도 착륙할 수 있다. 전략 게임으로 잘 알려진 개발사로서는 꽤 의미있는 출발이다. 오는 9월에 출시될 예정이다.









워프레임(Warframe)



지난 5년 동안 워프레임은 계속 좋아졌다. PC 게이밍 쇼에서는 새크리파이스(Sacrifice)란 제목의 최신 콘텐츠 업데이트 소식이 나왔다. 디지털 익스트림(Digiral Extreme)는 짧은 소개 영상도 공개했는데, 오래돗안 기다렸던 움브라 방어구 세트도 볼 수 있다. 새 콘텐츠는 이번 주말 출시된다.




... 생략...



더 많은 추천하는 게임에 대한 정보는 아래의 출처에서 확인해 주세요.



출처 : IT World ( http://www.itworld.co.kr/news/109625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