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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 워크는 IT기술을 활용해서 회사가 아닌 다른 곳에서 근무를 하는 것을 일컫습니다.


스마트워크의 도입으로 


모바일 오피스, 유연근무제, 재택 근무, 원격 협업 등


다양한 업무 형태가 확산되고 있습니다.



스마트 워크를 운영함으로써 업무 효율성 증진, 업무 연속성 향상 등 큰 효과가 있다고 하는데요.


그러나 스마트 워크를 운영하면 수익 향상과 업무 효율성에 대한 영향력이 확인되지 않아


도입에 부담을 느끼고 있는 기업도 많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스마트 워크에 대한 부담감을 줄어줄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화상회의(영상회의) 솔루션을 활용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화상회의 시스템은 컴퓨터, 노트북, 스마트폰, 태블릿 등 다양한 스마트 장치로


상대방과 실시간으로 화면을 보면서 회의/협업이 가능합니다.














화상회의는


화상을 통해 대면하듯이 회의를 할 수 있으며,


시간과 공간의 제약으로 스마트 워크의 불편함을 해소시켜주고,


회의시 준비해야 하는 자료를 쉽게 업로드/다운로드 하여 그대로 회의에 활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사무실로 이동하여 보고하는 시간과 비용이 감소하며


다양한 스마트 기기를 이용하여 참여할 수 있으므로 이동 중이거나 외부에 있을 때에도 


급한 업무 처리 및 보고가 가능합니다.


















스마트 워크를 도입 및 도입 후 어떻게 관리해야 할 지 고민이셨던 분들


화상회의를 활용하여 효율성을 증가하는 것은 어떨까요?


화상회의 솔루션 가입 문의는 아래로 연락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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