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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퍼런스콜


국내 외 각 지역에 흩어져 있는 3인 이상이 한 자리에 모이지 않고 가입비나 별도의 장비 설치 없이

기존의 전화(유선 전화, 인터넷 전화, 핸드폰)로 회의할 수 있는 전화회의 서비스를 뜻합니다.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컨퍼런스콜을 이용하여 동시 다자간 회의를 진행하는 사례는 많습니다.

 

글로벌 기업이라면 급하게 필요할 때를 대비하여 컨퍼런스콜 서비스에 미리 가입해 놓으시는게 좋습니다.




오늘은 컨퍼런스콜을 이용하고자 계획 중인 담당자 분들을 위해


상담 시 자주 묻는 질문 위주로 컨퍼런스콜 서비스를 소개하겠습니다.








컨퍼런스콜 방법 알려주세요~





1. 서비스 가입자


이미 컨퍼런스콜 서비스에 가입 하셨다면 고객센터에서 안내 받은 접속 번호와 비밀번호를 참석자에게 메일 또는 별도의 공지 방법 등으로 회의를 공지하여 진행합니다.




2. 서비스 미 가입자


회의를 진행하는 거래처에서 보내 준 접속번호와 비밀번호로 참석합니다.

그러나, 거래처 또한 처음이고 귀사 또한 처음이라면 컨퍼런스콜 서비스에 가입해서 접속번호와 비밀번호를 부여받아야 합니다.
















컨퍼런스콜 장비에 대해 알려주세요~





1. 컨퍼런스콜 장비가 있습니다. 어떻게 해야하죠?


장비만으로 컨퍼런스콜 진행이 되지 않습니다.


위에 언급한 컨퍼런스콜 방법을 먼저 확인하셔야 합니다.








3. 회의실에 유선전화선이 없습니다. 장비 사용이 힘듭니까?


컨퍼런스콜 전용 장비는 유선 전화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인터넷 전화선에 이용 시 과정이 복잡하고 별도의 비용이 부과될 수 있으므로 권장하지 않습니다.









컨퍼런스콜 서비스 요금 알려주세요





SK브로드밴드 컨퍼런스콜 서비스는 일반 기준으로 동시 회선 1개/분 당 150원입니다.


가입비나 연회비가 없으며 사용하지 않은 달에는 요금이 부과되지 않습니다.














컨퍼런스콜 장비 추천해 주세요









폴리콤 사운드 스테이션 DS /NS

(제품 정보 바로가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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