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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ID, 디지털 사이니지, 키오스크, 티켓 판매기 등
광범위한 지역에 지역에 분포되어 있는 장치들의 유지보수를 위한
인력 파견의 번거로움을 단번에 줄일 수 있는
원격제어 솔루션!
무인시스템 운영관리에서 발생하는 모든 작업을
1:1/1:N으로 원격 관리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원격제어 솔루션인 Netop Remote Control은
신속한 대응으로 사용자 만족과 비용 절감 및
강력한 보안 체계
하나의 솔루션으로 다양한 플랫폼을 제어할 수 있는 솔루션으로
무인시스템 유지보수에 필수 프로그램으로 제안 드립니다.
구축 사례
국내 최초의 멀티플렉스 CGV는 전국 최대 규모의 스크린 수와 체인망을 보유, 관객
점유율/수익률/고객만족도 1위의 성과를 통해 최고의 브랜드 파워를 이루었으며 국내를 넘어
글로벌 문화/엔터테인먼트 플랫폼으로 도약하고 있습니다.
Challenge
전국 110여 개의 사이트에 약 600대에 티켓판매기를 보유하고 있는 CGV는 한 사이트 당
주말 관객수가 만 명을 넘습니다.
영화 산업 및 시민 의식의 발전으로 인하여 극장 방문객은 나날히 증가하고 있는 추세로서
예전에는 티켓 판매 직원을 통해서 표를 구매하는 사람들이 압도적이었다면 최근에는
티켓판매기를 이용하는 사람들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티켓판매기를 이용하는 고객수가 늘어감과 동시에 시스템 오작동 횟수 또한 늘어나면서
키오스크 관리 및 기술지원을 위한 원격제어솔루션 도입의 중요도 또한 점차 커졌습니다.
단순한 원격제어솔루션이 아닌 그룹 내 통신보안의 중요도 또한 제기되면서 기존에 사용중인
원격제어솔루션의 취약점인 보안성이 대두되어 보안이 강화된 원격제어 솔루션 도입이 시급하였습니다.
Solution
Netop Remote Control의 강력한 보안체계는 금융관련 보안규약인 PCI Compliance 를 준수하며
IT전문가들을 위해 다양한 OS교차지원 및 사용이 쉽고 편리한 안정적인
원격제어솔루션으로서 CGV가 원하는 환경인 무인으로 티켓판매기를 원격제어하기에
최적화된 제품입니다.
초기 10개의 사이트 시범운영으로 테스트를 완료하여 그 안정성을 인정받았으며, 시스템 내
메인 솔루션들과의 호환성 역시 충돌 없이 원활한 사용이 가능함을 확인하였습니다.
시스템 운영에 필요한 안정성, 보안성, 신속성, 편리성 등 사용자가 편의에 초점을 맞춘
전문솔루션으로 Netop Remote Control은 비즈니스 업무를 빠르고 효율적으로 수행하는
최고의 솔루션입니다.
Result
Netop Remote Control을 도입으로 인하여 티켓판매기에 대한 정기적 시스템 관리 및 운영이
가능하게 되었으며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 패치파일 등을 일괄 배포하여 빠른 시일내에 시스템에
적용할 수 있으며 시스템 오작동과 같은 비상 시 신속한 업무대응이 가능해졌습니다.
Summary
기술인력 파견의 횟수가 현격히 줄어듦에 따라 운영비용의 감소효과 및 신속한 대응으로
고객 만족도 증가 및 업무의 효율성 증가로 빠른 ROI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활용 방안
1. 원격 제어 및 시스템 관리
- 클라이언트 컴퓨터의 원격제어, 모니터링, 전원 관리
- 윈도우, 소프트웨어 등의 업데이트
2. 강력한 보안
- AES 256bit 및 PCI, HIPAA, ISO, FIPS 등의 국제 표준 규약 준수
- 사용자 권한 중앙 집중관리 가능
3. 멀지 접속
- 1명의 관리자가 여러 대의 클라이언트 단말기에 접속 가능
- 1대의 클라이언트 단말기에 여러 명의 관리자가 접속 가능
4. 접속 History
- 로그 저장 및 녹화 기능으로 감사정보로 활용 가능
기능
원격제어
원격관리
파일 전송
화면 전송
멀티 접속
접속/실행 통제
암호화
Wake On LAN
세션 녹화
마스킹
원격 프로그램 실행
자산관리(Inventory)
로그 저장
화상 음성 채팅
기대 효과
효율적인 IT시설 운영 및 관리에 따른 업무성과의 극대화를 기대할 수 있으며
생산능률 향상으로 업무 프로세스에 질적 향상과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1. 업무 생산성 측면
• 업무의 생산성 증대로 사업부서의 업무부담 경감
• 중복되고 비생산적인 활동을 제거하여 담당자의 업무 효율성 증대
• 업무시간의 효율적 활용으로 업무성과 극대화
• 출장비,교통비 등 제반 비용 감소
2. 고객 서비스 측면
• 일원화된 고객 접점 제공을 통해 고객 응대 품질 향상
• 고객 요구에 대한 효율적인 연결을 통해 신속, 정확한 고객 서비스 제공
3. 서비스 고도화 측면
• 고객 요구에 대한 즉각적인 반영과 정보 획득, 분석 자료 등을 축적 하여 정책 수립에 활용
• 사용자 불편 사항을 최소화하고 시스템 장애 등을 사전에 방지하여 고품질의 서비스가 가능하도록 개선
• 다양한 OS 지원으로 하나의 솔루션으로 다양한 디바이스 사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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