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터넷 전화 가입 후 약정이 만료 되었거나


신규 인터넷 전화의 가입하려는 분들 많으실 것 입니다.


어디를 통해 가입해야 하며, 그 외 부가서비스는 무엇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통신사에 인터넷 전화 가입 시 보통은 3년 약정으로 가입하게 됩니다.


약정이 만료 되면 품질 불만족 외 다양한 이유로 번호는 그대로 이지만


통신사를 변경하는 이른 바 ' 번호이동 '을 할 수 있습니다.


이럴 경우 사용하던 단말기도 변경하려는 통신사에서 제공하는 단말기로 교체하셔야 합니다.


















신규 가입은 통신사에 새로 가입하여 번호를 새로 받습니다.


단말기도 통신사에서 제공하는 것으로 구매하며


일반적으로 3년 약정으로 가입합니다.


















기업용 인터넷 전화는 단순 전화 뿐만 아니라 다양한 부가서비스의 혜택도 있습니다.




SK브로드밴드 인터넷 전화에서 제공하는 유료 부가서비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1. CID 발신 번호 표시


전화 수신 시 발신자의 전화번호를 전화기 액정 화면에 표시합니다.




2. 고도착신


전화 수신 시 대기시간 없이 설정한 번호로 연결시켜 줍니다.




3. 뮤직링


통화 연결시 원하는 통화 연결음으로  음원을 변경합니다.




4. 070 땡큐메시지


이동 전화 통화 종료 후 고객에게 자동으로 문자 메세지를 전달합니다.





5. 심플레코딩


별도의 녹취기 없이도 음성 통화를 녹취할 수 있습니다.





6. 비즈레터링


사전에 지정한 문구를 수신자 단말 화면에 표시합니다.





7. 비즈메시징


대량 문자 발송 서비스입니다.






8. 심플CRM


PC상에서 주수록, 전화 걸기, 그룹 통화, SMS 발신/수신, 통화 녹취 등의 기능을 제공하는 고객관리 프로그램입니다.






9.  070 애드메시지


이동전화와 통화 종료 후 미리 설정한 SMS, LMS, MMS 메시지를 보내주는 서비스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