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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대폰으로 전화를 건 고객, 환자, 손님과의 통화 종료후에

감사 메시지, 쿠폰, 공지사항, 약도 등 미리 설정한 문자를 자동으로 발송할 수 있나요?

 

 





 

 

 

 

 







 

SK브로드밴드의 땡큐메시지

음식점, 콜센터, 고객센터, 은행, 공공기관, 병원, 쇼핑몰 등 다양한 분야에서

문의 전화를 한 고객에게 메시지를 발송하여

회사의 이미지와 고객 만족도를 동시에 높여 주는 서비스입니다.

 

 

 





 

 

 

 

 

 

 







 

병원 등과 같은 의료 기관과 교육 기관은 위치 안내가 필수적인데

설정해 놓은 문자로 약도 및 연락처, 일정 등을 알려줄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나 쇼핑몰 등에서는 공지사항, 쿠폰, 배송정보 등을 안내 해 줄 수도 있습니다.

 

 

 







참고하세요!


땡큐메시지 서비스는 SK브로드밴드 070 인터넷 전화(유료) 또는 전국대표번호 서비스(유료)

에 가입하신 뒤 부가서비스로 이용 가능한 상품입니다!



 

 



 

 

 

유의 사항



SK브로드밴드 전국대표번호 또는 070 인터넷 전화(IMS) 상품(유료) 가입 후 부가서비스로만 이용 가능합니다.

- 한 고객당 하루에 한 번만 발송됩니다.

- 정상적으로 통화가 종료된 경우에만 해당됩니다.

- 메시지 발신료는 기본료와 별개로 과금되며 쓰시는 만큼 부과되는 종량제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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