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휴대폰으로 전화를 건 고객, 환자, 손님과의 통화 종료후에
감사 메시지, 쿠폰, 공지사항, 약도 등 미리 설정한 문자를 자동으로 발송할 수 있나요?
SK브로드밴드의 땡큐메시지는
음식점, 콜센터, 고객센터, 은행, 공공기관, 병원, 쇼핑몰 등 다양한 분야에서
문의 전화를 한 고객에게 메시지를 발송하여
회사의 이미지와 고객 만족도를 동시에 높여 주는 서비스입니다.
병원 등과 같은 의료 기관과 교육 기관은 위치 안내가 필수적인데
설정해 놓은 문자로 약도 및 연락처, 일정 등을 알려줄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나 쇼핑몰 등에서는 공지사항, 쿠폰, 배송정보 등을 안내 해 줄 수도 있습니다.
참고하세요!
땡큐메시지 서비스는 SK브로드밴드 070 인터넷 전화(유료) 또는 전국대표번호 서비스(유료)
에 가입하신 뒤 부가서비스로 이용 가능한 상품입니다!
유의 사항
- SK브로드밴드 전국대표번호 또는 070 인터넷 전화(IMS) 상품(유료) 가입 후 부가서비스로만 이용 가능합니다.
- 한 고객당 하루에 한 번만 발송됩니다.
- 정상적으로 통화가 종료된 경우에만 해당됩니다.
- 메시지 발신료는 기본료와 별개로 과금되며 쓰시는 만큼 부과되는 종량제입니다.
'IMS > 제품 소개' 카테고리의 다른 글
SK브로드밴드 인터넷, 인터넷 전화로 우리 회사 통신비 절약하기! (0) | 2016.01.29 |
---|---|
정보화 교육장, 외국인학교 컴퓨터실, 연구실, 도서관에서 사용할 수 있는 컴퓨터 수업 시 필수 소프트웨어 Netop Visionpro를 알아보고 가세요 (0) | 2016.01.26 |
[3D 프린터 활용] 옷, 의류 제작도 3D 프린터로! (0) | 2016.01.21 |
CCTV 선택 기준 / 추천 / 고르는 방법 (0) | 2016.01.19 |
사무실의 인터넷, 인터넷 전화 품질좋고 저렴한 곳을 찾으시나요? (0) | 2016.01.15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