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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에게 보낸 문자, 답장이 받고싶은 데 어떻게 해야할까요?

전화로 상담이 어려울 때 문자로 상담을 할 수 없을까요?

 

SK브로드밴드의 문자 수발신 서비스를 이용하여 보세요~

 

 

 

 

 

서비스 개요

 

전국 대표번호 1566/1600/1670 전화로 고객이 보내는 문자메시지를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접수된 고객 문자 메시지는 매일 서비스처럼 관리할 수 있으며, 고객으로 하여금 간편한 문자 메시지를 이용함으로써 다양한 분야의 콜센터, 주문업체, 서비스 업체 등에서 폭넓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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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특장점

 

문자메시지 통화의 장점을 사업 운영에 최대한 활용하여 엄지족 고객을 사로잡을 수 있습니다.

상품 주문, 상담 예약, 각종 문의사항 등 다양한 고객 요청도 간단한 문자메시지 하나로 기다림 없이 접수가 완료되는 고객 중심의 서비스 입니다.

전화통화가 용이하지 못한 상황의 고객, 복잡하고 번거로운 ARS 콜센터, 대기시간이 지루한 상담우너 연결 등 음성통화의 한계와 불편함을 해소함으로써 고객의 요구사항을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습니다.

 

 

 

 

 

 

<문자 수발신 서비스 구성도>

 

 

 

 

서비스 사용 요건

 

먼저, 1566/1600/1670 전국 대표번호에 가입하셔야 합니다.

전국대표번호 문자수발신 서비스는 기존의 1566/1600/1670 전국 대표번호 서비스에 가입된 고객에 한해서 이용할 수 있는 부가 서비스로서, 가입하신 전국 대표번호로 문자 메시지를 접수 및 발신, 관리할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기능

 

1. 문자메시지 송수신

고객이 보낸 문자메시지를 수신해서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클라이언트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며 서비스 가입자는 인터넷으로 접속하여 고객이 보낸 문자메시지를 날짜/시간별로 목록화해서 체계적으로 관리가 가능합니다. 문자 메시지 수발신, 대량 메시지 발송 등의 다양한 메시지 발송기능으로 고객에게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2. 메시지 이력 관리

전체메시지, 받은 메시지, 보낸 메시지, 예약 메시지, 미처리 내역 등 체계적인 메시지 이력관리 기능이 지원됩니다.

 

3. 고객 주소록 관리

메시지를 받게 되면, 언제든 연락처를 주소록에 등록해서 활용할 수 있습니다.

개별 연락처의 등록/수정 관리, 그룹관리 기능이 지원되며 복수 연락처 및 부가사항 등의 상세 고객 정보를 등록, 간편한 주소록 검색 및 활용이 가능합니다.

 

4. 메시지 분배 접수

업무 시간 동안 균등하게 순차적으로 메시지가 분배되며, 담당 고객 설정, 담당 키워드 설정 등의 기능을 사용하여 특정 설정에 맞게 분배 접수도 가능합니다.

 

 

 

 

 

5. 통계 기능

시간대별, 송/수신별, 메시지 유형별, 업무처리별 등 다양한 통계를 제공합니다.

통계데이터로 마케팅 정책 및 업무별 운영, 메시지 분석을 위한 자료로 활용하게 됩니다.

 

 

 

 

 

 

기업 활용 예시

 

1. 간편 주문 서비스

- 다양한 규모의 기술지원, 배달, 택배, 대리운전 등 즉각 주문 처리업체에서 활용할 수 있습니다.

 

2. 예약 서비스

- 콜센터, 호텔 및 숙박업체, 외식업 식당, 병/의원, 레포츠 시설, 공연, 콜택시 및 운수 업체 등 예약이 빈번한 분야에서 활용할 수 있습니다.

 

3. 이벤트 서비스

- 중대형 포탈 및 서비스 사이트, 방송사, 마케팅/광고/리서치 업체 등 실시간 매스커뮤니케이션 정보 서비스업체에서 활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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