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운좋게 삼성 앱스토어에서 구한 묘한 재미가 있는 게임 하나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이름은 뉴욕 롤러코스터 러쉬(NewYork Rollercoaster Rush) !!

 

저는 늘 안드로이드 게임만 올리죠.. 제가 갤2유저라서..;;ㄷㄷ

 

 

 

 

 

 

 

 

 

 

 

아이콘만 보더라도 롤러코스터 게임이라는 것이 확실히 느껴지실 겁니다. 사람들 표정이 매우 신나하고 있네요~!!

 

 

 

 

 

 

구동하면 보이는 화면입니다. 사람들이 매우 즐거워 하네요.. 이 사람들 안전바가 너무 멀리 떨어져 있네요. 후덜덜덜덜..

게임을 하시면 아시겠지만.. 매우 아찔한 순간에 더 희열을 느끼는 분들입니다.ㄷㄷㄷ

 

 

 

 

 

 

 

 

 

 

 

 

 

메뉴 화면입니다.

career를 선택해야만 게임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에 있는 select를 눌러야 실행할 수 있습니다.

 

 

 

 

 

 

 

 

 

 

난이도에 따른 지역 선택입니다. 실제로 있는 롤러코스터인지 아닌지는 뉴욕에 안가봐서 모르겠음...아시는 분 댓글 달아주세용.. 뿌잉뿌잉*^^*

 

 

 

 

 

 

 

 

 

 

 

지역을 선택하고 나면 다시 트랙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이 즐거워했다면 바로 저런 표정이 나오고 별로 즐거워하지 않았다면 화나있는 표정이 보입니다.

 

 

 

 

 

 

 

 

 

 

본 게임에 앞서 리뷰를 해줍니다. 노란선이 전체 트랙을 나타냅니다.

큰 점은 자동으로 이동하면서 트랙을 상세하게 알려줍니다.

보기엔 쉽지만 막상하면 어려워요

 

 

 

 

 

 

 

 

 

 

 

ok를  누르기 전에 모습입니다. 초록색 화살표를 눌러야만 롤러코스터가 이동이 되요.

빨간색은 브레이크입니다. 이 게임은 화살표를 눌러서 사용자가 직접 롤러코스터의 속도를 조정해가면서 마지막까지 운행을 마쳐야만 완료할 수 있습니다.

속도를 제대로 조정하지 못한다면 선로를 이탈해서 사람들이 낙하산 메고 내려가는 모습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일정 이상의 사람들이 잼있게 타지 않았다고 나와도 미션은 실패입니다.

 

 

 

 

 

 

 

 

 

 

 

 

좌측상단이 현재 속도이고, 우측 상단이 사람들의 즐거움을 나타내는 지수입니다. 높으면 높을수록 좋습니다.

현재 롤러코스터가 연두색으로 보이는 것은 사람들이 너무 즐거워 하고 있는 모습을 표현해주고 있습니다.

 

 

 

 

 

 

 

 

 

사람살려.JPG

 

 

 

 

제대로 제어하지 못한다면 이런 불운이 따를수도...

 

 

 

 

 

 

 

 

 

 

제대로 완주를 하면 이렇게 도착을 합니다.

이럴수가 제대로 못해서 점수가 매우 낮네요 ㅠㅠ

 

 

 

 

 

 

 

 

 

 

역시 평가는 냉정합니다. ㅠㅠ

 

 

 

이 게임은 요새 나오는 화려한 그래픽도, 스토리도, 사운드도 갖추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몰입감 하나는 정말 다른게임과 견주어 봤을때 손색이 없을 정도로 뛰어납니다.

 

위에 언급했듯이 이 게임은 목표는 단 하나, 많은 사람들이 즐거워하면서 완주해 나가는 것인데요..

어려운 게임보다 단순한 게임을 즐기고 싶으시다면 뉴욕롤러코스터 러쉬를 해보시는 것도 좋으실지도...

 

 

 

그런데.. 이 게임은 제가 삼성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받은 게임이라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는 찾지 못하였습니다. 다른 앱스토어에는 있는지 확인 못해봤어요 ㅠㅠ

 

이건 단순한 2D 이지만 3D버전이 나왔더라구요

 

블로그를 링크해드릴테니 다운받으셔서 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뜨거운기분님의 블로그 : http://blog.naver.com/gudrl5006/100152222044

 

 

 

잼있게 즐기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