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출처 : tele-management>

 

 

 




 

컨퍼런스콜(전화회의)이란?

 

국내 외 각 지역에 흩어져 있는 3인 이상이 한 자리에 모이지 않고 가입비나 별도의 장비설치 없이 기존의 전화로 회의할 수 있는 전화회의 서비스입니다.

 

 

 

 

 

<출처 : intrapromote>

 

 

 



 

SK브로드밴드 컨퍼런스콜 특징

 

- 일반전화 및 이동 전화 모두 사용이 가능합니다.

- 접속번호 + 비밀번호로 회의를 합니다.

- 특별한 준비 없이 즉시 이용 가능합니다.

- 가입비나 기본요금이 없습니다.

- 종량제 과금으로 사용한 만큼만 부과됩니다.

 

 

 

 

컨퍼런스콜 단점

 

- 문서회의가 가능하지 않습니다.

- 대면회의가 가능하지 않습니다.

 

 

 

 

 

 

 

 

 

 

SK브로드밴드 컨퍼런스콜 서비스 이용 방법

 

1. 서비스 가입

- 가입비나 연회비 없이 주최자만 가입신청서를 작성합니다. 일반참석자는 가입이 필요 없습니다.

(02-3462-1474로 연락하셔서 가입신청서를 요청하세요)

 

2. 접속번호 및 비밀번호 발급

- 컨퍼런스콜 서비스세터에서 접속번호 및 비밀번호를 부여해 드립니다.

 

3. 참석자에게 회의 공지

- 참석자들에게 이메일 혹은 SMS로 회의 시각 및 접속번호와 비밀번호를 공지합니다.

 

4. 회의 참석

- 접속번호 + 비밀번호 + # 으로 접속하며, 인원수 제한 없이 수백 명 이상 회의도 가능합니다.

 

 

 

 

 

SK브로드밴드 컨퍼런스콜 서비스 강점

 

1. 고객별 개별번호 서비스

각 고객별 고유한 접속번호 및 음성안내 가능 (SK브로드밴드의 전국 대표번호 & 080)

 

2. Toll - Free 서비스

해외 참석자를 위한 국제전화 톨프리 서비스 (미국, 유럽, 중국, 일본, 동남아 등 해외 참석자 이용 가능)

 

3. 이벤트 회의 서비스

컨퍼런스콜 및 IR발표회 등 대형 이벤트 서비스, 오디오 및 비디오 실시간 웹캐스팅 서비스

 

4. 텔레매니저 서비스

웹 화면을 통해 주최자가 컨퍼런스콜 회의 예약 및 통제

 

5. 24시간 서비스 운영센터

서비스센터 운영시간 (평일 오전7시 ~ 오후 7시)

서비스센터 운영외 시간 : 당직 Operator 자동 연결 및 재택근무 형태로 운영

 

 

 

 

 

 

 

 

 

 

 

스피커폰 소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