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인포맥스 시스템의 제품은 컴퓨터를 이용한 강의진행 및 학급관리 제품인 넷오피스쿨 입니다.





보통 한 명의 선생님이 다수의 학생들을 가르칩니다. 이럴 경우 위와같이 선생님은 학생들의 얼굴만 볼 수 있을 뿐 직접 가서 보지 않는 한 무슨 화면을 보고 있는지 알 수가 없습니다. 아래 애니포스터에 저희 제품의 특징이 함축적으로 표현되어져 있습니다.






이처럼 선생님은 수업이외에 부적절한 행동을 하고 있는 학생들에게 경고메시지와 함께 화면을 차단합니다.
수업 진행을 방해하지 않고 개인별로 바로바로 지시가 가능합니다.
좀 더 자세하게 제품의 특징이 나와있는 아래 동영상을 봐주시기 바랍니다.






원활한 수업진행과 학생들의 실력 향상 및 선생님들의 철저한 수업!
이 모든 것이 넷오피스쿨 단 하나만 있다면 꿈에 그리던 학교 생활이 실현되지 않을까요???






頭師父一體(두사부일체 : 두목과 스승과 아버지는 하나) 라는 말이 있습니다.
스승님의 그림자조차 밟지도 못했던 시대가 있었습니다. 하지만 하루가 멀다하고 교권이 많이 하락하고 있습니다. 세상이 점차 변한다 한들, 선생님이 학생들을 위해서 열심히 준비하고 정성껏 가르치며 성심성의껏 평가하는 그러한 마음조차 변할까요??

늘 항상 우리학생들을 위해서 힘내시는 선생님의 그 따스한 마음처럼 언제나 고객님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도움이 되려고 노력하는 열정적인 인포맥스 시스템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컴퓨터실 감시 프로그램, 컴퓨터실 관리 프로그램, 원격 강의 진행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