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고의 강의진행솔루션을 찾고 계신가요?

Netop VisionPro는 최고의 성능으로 강의를 진행할 수 있는 더욱 업그레이드된 기능들과 더불어 사용의 편리성을 더한 새롭고 강력한 학급 관리 소프트웨어입니다.

학급관리솔루션으로 가장 유명한 Vision의 직관적 사용자 인터페이스, 강력한 기능 및 VisonPro만의 유일한 기능들을 갖추고 있어 그 무엇에도 뒤쳐지지 않는 고속의 화면전송과 인터넷 접속 제어기능을 갖춘 세계적인 학급관리 솔루션입니다.

 

 

 

 

 

 

 

 

 

 

 

Netop VisionPro 의 주요 기능

 

Demo
교실 맨 앞줄에 앉아 수업 받는 것 같이 강사화면을 전체 학생컴퓨터로 전송합니다.


High-speed Screen Sharing
비디오나 AutoCAD와 같은 그래픽 위주의 소프트웨어 실행 화면을 전송합니다.


Showcase Student
특정 학생의 작업 화면을 교실 내 모든 학생 컴퓨터 화면으로 전송함으로써 자신감을 키워줍니다.


Pointer
전문 판서도구인 Pointer 이용하여 어떤 프로그램에서든 20여 가지의 도형과 판서툴을 이용하여 강의를 진행합니다.


Start Application
모든 학생들의 컴퓨터에 선택한 프로그램을 동시에 실행할 수 있어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Stop All Applications
강의 진행 중에 학생들이 다른 응용프로그램으로의 접근 및 실행을 클릭 한번으로 차단합니다.


Remote Log On
모든 학생들의 컴퓨터를 공용의 사용자이름과 비밀번호로 로그온 할 수 있습니다.


Blank Screen
수업 시작 전 또는 수업 중에 학생 컴퓨터의 화면을 잠그고 강사에게 주의를 집중시킵니다.


Block Input
설명하는 동안 키보드와 마우스를 잠금으로써 학생들의 주의를 집중시킵니다.


Stop
선택 된 학생 또는 전 학급 내의 컴퓨터에서 실행중인 Vision의 기능을 멈춥니다.


Lock Web
강사의 컴퓨터에서 특정 학생 또는 전체 학급의 웹 사용을 허용하거나 차단합니다.


Filter Web
학생들의 인터넷 사용 제어를 위해 접속 허용 및 차단 사이트 목록을 손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Live View
선택한 학생의 화면을 실시간 고해상도로 새로운 창에서 확대하여 볼 수 있습니다.


Remote Control
지도가 필요하거나 문제가 발생한 학생의 컴퓨터를 직접 원격 제어하여 신속하게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VisionPro 학급 관리를 향상시켜 줄 또 하나의 선택

 

 

 

 

 

 

 

 

Netop TeachPad:
Netop TeachPad는 효율적인 학급관리를 위해 선생님들에게 버튼 클릭만으로도 화면전송, 주목기능, 인터넷 사용제어 등 중요한 기능들을 사용할 수 있게 만들어진 하나의 도구장치입니다. 이 독특한 하드웨어 장치는 어떤 교육자라도 자신들의 기술적 능력에 개의치 않으면서 효과적인 교육을 할 수 있게 만들어 줍니다. Netop TeachPad 와 함께라면 전체 학급에 대한 제어 및 즉각적인 수업방해 요소를 손쉽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