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넷오피 모바일은 휴대용 기기에 넷오피 리모트 컨트롤을 실행시키고 IT 전산관련 헬프데스크에서 휴대용 기기로 장애지원이 가능하도록 합니다.


기술담당자의 IPAD에서 윈도우즈 노트북의 장애를 처리하도록하고 미터 리더, 스캐너 및 POS장치들을 포함하는 특수한 휴대용 단말기들에 빈번히 발생하는 무수한 장애들을 지원할 수 있도록 합니다.

 

해마다 수십억개 이상의 임베디드 기기들이 전 세계 시장에 배포되고 있습니다. 사실, 임베디드 시장은 우주선 , 자동차 , 사무실 및 네트워크 제품, 카메라, 비디오 게임, GPS , 휴대폰 등 전 세계의 모든 전자부품으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넷오피 임베디드를 이용하면 사내 위치에 관계없이 언제 어디서나 무인시스템으로 엑세스할 수 있고 화면 데이터를 전송하지 않아도 특정 포트를 통해 원하는 프로그램에 엑세스할 수 있는 유용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현재 임베디드 시장의 기업들은 수백 또는 수만대의 다양한 임베디드 시스템들의 지원을 위한 출장 비용 부담이라는 문제에 직면해 있습니다. Netop 임베디드는 이러한 시스템들을 모두 안전하게, 원격으로 지원을 할 수 있는 편리한 기능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 주요 기능 ▣

 

 

 

 

  원격제어
Windows CE/Mobile
기반의 디바이스 ( 호스트 버전 ) 및 호스트 컴퓨터들의 원격제어 및 원격관리를 위해 모바일 장치를 사용하여 원격제어 ( 게스트 버전 )

 

  양방향 파일 전송
넷오피 모바일 & 임베디드를 이용하여 복사 , 이동 , 동기화 , 복제 및 양방향 파일전송을 할 수 있어 시간과 비용 절감에 효과적입니다 .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 정보 수집
배터리 충전 환경 및 WiFi 시그널 강도를 포함하여 컴퓨터들의 소프트웨어 , 하드웨어 정보를 스캔하여 문제 해결에 있어 더욱 신속하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

 

  폰북을 사용하여 손쉽게 연결
자주 사용하는 호스트의 연결 정보들을 보다 쉽고 빠르게 연결하기 위해 폰북 (Address Book) 을 제공합니다 .

 

  비밀 모드
엔드유저에 의한 고의적 개입을 방지하기 위해 호스트의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숨길 수 있다.

 

  개인서비스
hot-key
설정이나 스크린상에 퀵 버튼을 이용하여 고객센터로 쉽고 빠르게 연결할 수 있습니다 . 통합된 문자채팅은 원격 사용자들과 항상 쉽고 빠르게 접촉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벤트 로깅
넷오피 모바일 & 임베디드는 장치들의 원격 세션 로그파일 제공 및 넷오피 시큐리티 서버의 중앙관리를 통한 로그들을 제공합니다 .

 

  손쉬운 연결

넷오피 웹컨넥트, 넷오피 게이트웨이의 지원으로 방화벽 , 라우터 또는 프록시들의 추가적 설정 없이 인터넷을 통해 원하는

 

원격 장치로 손쉽게 연결하여 서포트를 할 수 있습니다 .

 

 

 

 

 

 

 

  강력한 보안체계
산업 표준을 따르는 256bit AES 방식 및 다이내믹한 2048bit 키 변환 체계로 모든 데이터 통신의 암호화를 제공합니다 . 시큐리티 서버를 통해 더욱 강력한 인증 및 권한 관리 , 로그관리가 가능합니다 . ( 옵션 )

 

 

Version 9.6 (Build 2011341) Platform 추가 지원 - Symbian
Symbian
기반의 Nokia 스마트폰 장치 지원

 

 

  Netop Security Server를 사용하여 중앙집중 보안관리
이제 넷오피 시큐리티 서버를 사용하여 넷오피 모바일 & 임베디드 호스트들의 제어 및 관리가 가능합니다.

 

 

 

 

 

  더욱 향상된 연결속성
신버전에서는 호스트들이 연결속성에서 자체 통신을 위해 특정 인터넷 엑세스 포인트를 사용하도록 설정되게 할수 있다.

 

 

 

▣ 기대 효과 ▣

 

 

 

생산성 향상

 

고객 만족 증가

 

확장성 향상

 

인건비 감소

 

위험부담 감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