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보기술이 발달함에 따라 기업에서 사용하는 정보는 일반적인 문서 형태에서 전자문서 형태로 점차 변화하고 있습니다.

정보화는 정보공유의 특성으로 인하여 업무수행의 효율성을 가져오는 반면, 정보에 대한 접근성이 용이해짐에 따라 기업의 핵심정보 유출이라는 새로운 문제를 발생시키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기업정보보호에 꼭 필요한 DLP(정보유출방지) DRM(암호화), RWP(랜섬웨어방어)기능을 통합해서 제공하는 솔루션이 필수입니다.

 

위의 기능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SK브로드밴드의 비즈세이퍼를 추천합니다.

 

 

 

 

 

 

특징

 

 

 

 

 

 

 

 

 

 

USB 제어

 

 

 

사용자 PC에서 사용하는 USB와 CD-ROM을 제어(차단, 읽기전용, 로그수집)하여 보안대상의 중요정보 유출을 방지합니다.

 

 

 

 

 

 

 

 

 

 

 

 

 

 

 

 

SK브로드밴드 비즈세이퍼는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들을 포함한 다양한 고객들을 위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클라우드 요금제를 적용하여 합리적인 가격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며,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통한 사용자 중심의 기능을 제공하고 있으므로 사용하시는 데 큰 어려움이 없습니다.

 

 

제품 상담은 아래 연락처로 문의 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문의

 

https://netop.co.kr/95

 

SK브로드밴드 비즈세이퍼

귀사의 소중한 정보자산, 합리적이고 전문적인 종합 솔루션인 비즈세이퍼가 든든하게 지켜드리겠습니다. 비즈세이퍼만의 시큐리티 서비스 - 악의적인 데이터 변조 랜섬웨어 방지 - 국내최고 멀티미디어/도면 보안..

netop.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