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문서반출예방을 위한 보안용지, 보안프린터, 보안게이트로 구성된 출력보안 솔루션!









“글로벌 기업간 기술 경쟁 심화! 기업, 기관, 개인정보유출 문제 심각!”



최근 각종매체를 통한 정보유출이 급격하게 증가하고 있어, 각 기업체나 기관, 개인까지도 정보 보안에 대한 관심과 투자를 확대하고 있습니다.


정보,기밀유출방지를 위한 다양한 방법의 보안 솔루션 투자에도 불구하고, 외부자가 아닌 내부자에 의한 정보유출은 계속해서 증가하고 있습니다.











상대적으로 보안이 취약한 종이문서 유출은 전세계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소프트웨어 보안의 한계성물리적 보안의 니즈로 인해 사후가 아닌 사전에 차단할 특화된 제품이 도입은 필수입니다.












【  다큐블럭이란?  】



특정 방식의 센서에 반응하는 물질이 삽입되어있는 보안 용지와(보안 감응 보안 용지)와 보안 용지만을 출력하는 복합기(프린터), 보안 문서가 유출 될 경우 감지하여 경보를 울려주는 게이트로 구성된 물리적 문서 보안 솔루션입니다.













【  도입 시 기대효과  】





1. 정보보호 강화 측면


- 다큐블럭은 정보 유출 루트의 가장 많은 퍼센트를 차지하는 종이 문서 외부유출 자체를 사후가 아닌 사전 차단합니다.



2. 출력 비용 절감 측면


- 기밀 유지의 중요성을 고려할 때 다큐블럭 솔루션 도입비용은 전체 R&D 소요비용에서 적은 비중을 차지합니다.








보안강화와 비용절감이 가능한 문서보안 솔루션 "다큐블럭" 에 대한 많은 연락 부탁 드립니다.

▼▼▼문의 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