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원격제어(Remote Control) 라이브러리 Wisemo API 소개합니다.










자동화된 공장, 사무실 등에 잇는 기계로부터 멀리 떨어진 곳에서 유선으로 된 통신을 이용해 기계를 제어하기 위해서는 원격 제어 솔루션은 필수 입니다.



중앙 제어실을 설치해 균형있게 최적으로 작동할 수 있도록 중앙감시 시스템 및 이러한 시스템을 구축하기 위한 IT 인프라 프로젝트에는 원격제어 기능을 필수로 탑재해야 하는데, 개발했던 경험이나 인재가 부족하다면 기존에 있는 소스를 활용하는 것이 경제적입니다.



당사에서 판매하고 있는 원격제어 라이브러리를 제공하는 Wisemo API는 국내외 다양한 산업군에서 활용되고 있는 제품으로 경쟁력있는 가격으로 제공해 드릴 수 있습니다.












보안이 중요한 산업 현장에서 인터넷이 아닌 VPN을 이용한 내부망/폐쇄망 등을 이용하는 경우가 대부분인데, 이러한 환경에서 맞춰 사용하실 수 있도록 Peer to Peer 방식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내부 직원 간에 사용하실 수 있도록 설계된 제품이다보니 많은 분들이 값비싼 서버 구축을 문의하시지만, 저희 제품은 별도의 서버 구축없이 관리자와 클라이언트 컴퓨터에 각각 프로그램을 설치만 하시면 되므로 매우 경제적이며 사용하시기에도 매우 편리합니다.



최근 IT 솔루션 상품이 클라우드로 변해가고 있는 추세이지만 IT 개발 프로젝트에 맞게 한 번 구매하시면 평생 사용하실 수 있는 영구라이센스 상품으로 고객사에 제안하시기에도 큰 이점이 될 수 있습니다.











IT 인프라 관련 프로젝트나 중앙 감시 시스템 등 원격제어 기능이 반드시 탑재되어야 한다면 언제든지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