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ATM를 유지관리보수를 위한 원격제어 솔루션을 선택할 시 다음의 사항을 고려해야 합니다.



전 세계적으로 3 백만 대가 넘는 ATM 기계 가 있다고 추정 됩니다.

미국에서만 42 만 대 이상으로 유지하고 지원할 장치가 많습니다.


수년간의 피드백, 자체 관찰 및 도메인 전문성을 토대로 ATM 지원을위한 원격 액세스 솔루션을 고려할 때 반드시 필요한 4 가지 특성이 있습니다.













1. 다 기능성


ATM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는 크게 다를 수 있지만 기술 사양에 관계없이 원격 액세스 솔루션을 사용하면 IT 직원이 모든 친숙한 사용자 지원 인터페이스를 통해 모든 장치 에 연결하고 지원할 수 있습니다.



2. 보안


ATM에 존재하는 민감한 정보를 제공하면 보안이 가장 중요합니다. 

ATM을 효과적으로 지원하려면 원격 액세스 솔루션이 팀의 규정 준수를 지원해야합니다.

솔루션이 귀사의 전반적인 보안 전략을 지원할뿐만 아니라 포괄적 인 감사 추적 , 자동 세션 녹음, 중앙 집중화되고 세분화 된 액세스 권한 및 다중 요소 인증을 제공해야합니다.



3. 연결성


원격 액세스 솔루션은 위치 또는 통신 프로토콜 과 관계없이 안정적이고 안정적이며 일관된 연결을 제공 해야 합니다. 

일하거나 일일 지원 업무를 수행 할 때 연결성이 장애물이되어서는 안됩니다.



4. 지원 기능


ATM에 연결을 설정하면 직원이 유지 보수를 수행하고 문제를 해결할 수 있어야 합니다 . 

강력한 원격 액세스 솔루션을 통해 팀은 다음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 감독자 기능 및 테스트 실행

.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복사 및 실행

. 완벽한 원격 결제

. 원격 진단 수행

. ATM으로 또는 ATM에서 파일 복사

.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인벤토리 실행









당사에서 판매중인 원격제어 솔루션은 국내외 ATM 제조사 및 국민은행의 ATM에도 설치되어 있는 제품으로 보안에 민감한 ATM을 지원할 수 있는 원격제어 솔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의 링크를 클릭해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