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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etSupport Manager는 LAN, WAN & Internet을 이용하여 데스크톱 및 서버를 원격으로 제어, 관리하는 시스템 관리 솔루션으로 데스크톱 PC부터 서버까지, PC나 태블릿 또는 스마폰을 이용하여 원격으로 제어하고 시스템을 관리하는 솔루션입니다.   


100% 설치형 솔루션으로 기업 외부로 데이터나 트래픽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기업의 자료를 제품 개발사의 서버로 경유하여 보내지 않으므로 보안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원격지의 데스크톱 또는 서버의 화면을 대수에 관계없이 관리자 화면 하나에 모두 실시간으로 모니터링 할 수 있으며 특정 화면을 더블클릭하면 즉시 원격제어 기능이 실행됩니다.













특징




한 번 구매하면 평생 사용 가능한 영구라이센스를 제공합니다.


관리자 컴퓨터에서 최대 16개의 화면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윈도우, Mac, iOS, 리눅스, 크롬OS 등 포괄적인 다중 플랫폼을 지원합니다.

















주요 기능







다중 플랫폼 지원


윈도우 PC, Mac, 안드로이드 & iOS 기기에서 윈도우, 맥 및 리눅스 크롬 OS 등의 기기를 어디서는 원격관리할 수 있습니다. (기존의 윈CE, DOS, Solaris 기기도 제어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 섬네일 모니터링


관리자는 원격 컴퓨터의 모든 화면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 할 수 있습니다. 









원격 제어


클라이언트 섬네일 화면을 더블클릭하면 즉시 대상 컴퓨터를 원격제어할 수 있습니다.

원격제어 중 화면 캡쳐, 파일송수신, 화면 레코딩, 레지스트리 수정 등이 가능합니다.

​원본 해상도를 그대로 유지할 수 있으며 다중의 클라이언트를 동시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폴더/파일 배포 및 자동회수


연결된 모든 클라이언트 PC에 동시에 파일 및 폴더를 배포할 수 있습니다. 또한 폴더 동기화를 통해 특정 폴더의 데이터를 항상 최신으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

원격지의 모든 시스템의 특정 폴더내의 데이터를 주기적으로 자동 회수를 할 수 있습니다. 












자산관리


클라이언트 컴퓨터의 모든 하드웨어 정보 및 소프트웨어를 파악하고 엑셀파일로 저장합니다. 실행되어 있는 프로세스 및 서비스는 물론 이를 중지하거나 재시자할 수 있습니다. 

시스템 지도 제공


클라이언트가 지리적 장소를 관리자 화면에 표시합니다.









지원하는 O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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