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연하고 빠른 클라우드 기반의 컨택센터


별도의 컨택센터 장비 없이 컨택센터 구축에 필요한 PBX, IVR, 녹취, 상담 Application을 이용 할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추천하는 기업












통합 고객센터가 필요한 

프랜차이즈 고객 

고객과의 빠른 커뮤니케이션 채널이 필요한 온라인 쇼핑몰 운영 고객 

사업 규모에 대한 불확실성이 크거나 고객과 통화가 빈번한 고객 

초기 구축비용을 줄이고 

장기적으로도 운영 비용을 절감하고자 하는 고객 








제품 소개














기능














특징











비용절감


초기 구축비용뿐만 아니라 운영 비용을 절감하고자 하는 고객

유연성


유연하게 좌석수 변경이 가능하며 편리하게 상담 App 사용 가능

효율성


실시간 모니터링은 물론 센터현황, 실적 등 모든 통계 제공












서비스 이용요금(부가세포함)





구분기본료
전문콜센터110,000원
오피스콜센터55,000원
전문상담 App27,500원
IVR 플러스22,000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