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연하고 빠른 클라우드 기반의 컨택센터
별도의 컨택센터 장비 없이 컨택센터 구축에 필요한 PBX, IVR, 녹취, 상담 Application을 이용 할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추천하는 기업
| | | | |||
통합 고객센터가 필요한 프랜차이즈 고객 | 고객과의 빠른 커뮤니케이션 채널이 필요한 온라인 쇼핑몰 운영 고객 | 사업 규모에 대한 불확실성이 크거나 고객과 통화가 빈번한 고객 | 초기 구축비용을 줄이고 장기적으로도 운영 비용을 절감하고자 하는 고객 |
제품 소개
기능
특징
| | | ||
비용절감 초기 구축비용뿐만 아니라 운영 비용을 절감하고자 하는 고객 | 유연성 유연하게 좌석수 변경이 가능하며 편리하게 상담 App 사용 가능 | 효율성 실시간 모니터링은 물론 센터현황, 실적 등 모든 통계 제공 |
서비스 이용요금(부가세포함)
구분 | 기본료 |
---|---|
전문콜센터 | 110,000원 |
오피스콜센터 | 55,000원 |
전문상담 App | 27,500원 |
IVR 플러스 | 22,000원 |
'IMS > 제품 소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보안 USB 관리시스템으로 주 52시간 근무제로 인한 엔드포인트 보안성 강화합시다! (0) | 2018.07.17 |
---|---|
스마트폰, 태블릿, 노트북을 활용한 협업 솔루션 (0) | 2018.07.16 |
선상낚시배 인터넷, 카카오톡, 인터넷 전화 사용하는 방법 (0) | 2018.07.13 |
SK브로드밴드 CDN 서비스 (0) | 2018.07.12 |
SK브로드밴드 통합보안장비(UTM) 임대형 서비스 (방화멱, 가상사설망, IPS, 웹필터링, 스팸차단) (0) | 2018.07.12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