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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정 근로 시간인 주 52시간으로 업무 시간이 단축이 본격화되면서 주요 기업들도 이에 맞춰 근무시간을 조정해가고 있습니다.


특히 업종의 특성 상 주 52시간 만으로도 부족할 수가 있는 기업은 탄력적 근로시간제로 대응하여 혼란에 생기는 것으을 막을 수 있습니다.


탄력근무제와 유연근무제를 도입한 기업 등은 근태관리가 가능한 PC전원 관리 솔루션을 도입하면 투명한 근무 관리가 가능한 회사 시스템으로 변화될 수 있습니다.












제안드리고자 하는 PC 전원관리 솔루션이 특장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업무 집중도 향상


설정한 시간대로 PC가 자동 종료되므로 눈치 퇴근, 불필요한 야근이 축소됩니다.

이에 따른 자기 계발 기회 확보로 공동 성장과 성취가을 고취시켜 일과 가정의 조화로운 균형이 가능해집니다.



2. 유연한 조직 문화


직원별/부서별/근무형태 초과 근무, 탄력 근무 등의 설정으로 결재 시스템을 통해 효율적인 조직관리가 가능합니다.



3. 세분화된 근무 관리


업무, 회의, 외근과 비업무인 개인용무 등 상태별로 업무 파악이 가능해져 투명한 근무 관리가 가능한 회사로 변화할 수 있습니다.














기능














PC 권장사양










Windows XP(SP2이상)/VISTA/7/8/8.1/10 (32bit & 64bit)


메모리 256 MB 이상


10M 이상의 하드 디스크 여유 공간








기대 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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