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고의 강의 진행 솔루션을 찾고 계신가요?

정답은 Netop Visionpro 입니다.



 

최고의 강의진행솔루션을 찾고 계신가요? Netop VisionPro는 최고의 성능으로 강의를 진행할 수 있는 더욱 업그레이드된 기능들과 

더불어 사용의 편리성을 더한 새롭고 강력한 학급 관리 소프트웨어입니다. 학급관리솔루션으로 가장 유명한 Vision의 직관적 사용


자 인터페이스, 강력한 기능 및 VisonPro만의 유일한 기능들을 갖추고 있어 그 무엇에도 뒤쳐지지 않는 고속의 화면전송과 인터넷 


접속 제어기능을 갖춘 세계적인 학급관리 솔루션입니다.

 

 






특징

 


다양한 강의를 제공합니다
고속 화면 전송 기술을 이용한 강사 화면전송은 강의 진행을 손쉽게 만들어, 하드웨어 가속이 필요한 프로그램의 화면전송 및 스트리밍이 가능합니다. 이 기능은 저희 비젼프로(VisonPro)에서 가장 중요한 컨셉으로 학생들의 이해력 증가 및 기억력 향상을 가져옵니다.


최고의 웹 컨트롤을 제공합니다
학생들에게 허용된 웹 사이트 리스트 외 타 사이트 접속을 차단 할 수 있습니다. 비젼프로(VisonPro)는 선생님께 학생들의 인터넷 접속에 대한 즉각적인 제어를 제공하며 웹 사이트의 접속을 선택적으로 허가할 수 있고, 접속 제한 할 웹사이트의 목록을 만들거나 클릭 한 번으로 모든 인터넷 접속을 금지시킬 수도 있습니다,


학생의 학습을 도와줄 수 있습니다
문자채팅을 이용하여 모든 학생들에게 각자의 진도에 맞는 도움을 줄 수 있으며 화면 전송을 통한 지도나 직접 학생 컴퓨터를 원격제어하여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학생 컴퓨터 사용을 감독합니다
선생님의 컴퓨터에서 학급 전체를 모니터링하여 감독합니다. 인터넷 사용을 감시하고, 추가적으로 도움이 필요한 학생을 파악하여 수업시간 내 학습 능률을 향상시킵니다.


학생의 컴퓨터에 원격 로그온을 할 수 있습니다
공통의 이름 및 비밀번호를 이용해 수업 시작 전 전체 학생 컴퓨터들을 로그온하여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가 필요할 땐 IT 직원이 원격으로 로그온 하여 관리자 모드로 업데이트를 설치합니다.


비젼프로만의 전용 하드웨어 장치를 이용한 통제가 가능합니다
비젼프로(VisonPro)에서는 Netop TeachPad라는 도구를 이용하여 버튼 클릭만으로 학급 내 모든 컴퓨터들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Demo
교실 맨 앞줄에 앉아 수업 받는 것 같이 강사화면을 전체 학생컴퓨터로 전송합니다.


High-speed Screen Sharing
비디오나 AutoCAD와 같은 그래픽 위주의 소프트웨어 실행 화면을 전송합니다.


Showcase Student
특정 학생의 작업 화면을 교실 내 모든 학생 컴퓨터 화면으로 전송함으로써 자신감을 키워줍니다.


Pointer
전문 판서도구인 Pointer 이용하여 어떤 프로그램에서든 20여 가지의 도형과 판서툴을 이용하여 강의를 진행합니다.


Start Application
모든 학생들의 컴퓨터에 선택한 프로그램을 동시에 실행할 수 있어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Stop All Applications
강의 진행 중에 학생들이 다른 응용프로그램으로의 접근 및 실행을 클릭 한번으로 차단합니다.


Remote Log On
모든 학생들의 컴퓨터를 공용의 사용자이름과 비밀번호로 로그온 할 수 있습니다.


Blank Screen
수업 시작 전 또는 수업 중에 학생 컴퓨터의 화면을 잠그고 강사에게 주의를 집중시킵니다.


Block Input
설명하는 동안 키보드와 마우스를 잠금으로써 학생들의 주의를 집중시킵니다.


Stop
선택 된 학생 또는 전 학급 내의 컴퓨터에서 실행중인 Vision의 기능을 멈춥니다.


Lock Web
강사의 컴퓨터에서 특정 학생 또는 전체 학급의 웹 사용을 허용하거나 차단합니다.


Filter Web
학생들의 인터넷 사용 제어를 위해 접속 허용 및 차단 사이트 목록을 손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Live View
선택한 학생의 화면을 실시간 고해상도로 새로운 창에서 확대하여 볼 수 있습니다.


Remote Control
지도가 필요하거나 문제가 발생한 학생의 컴퓨터를 직접 원격 제어하여 신속하게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