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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의 생산성 효율을 높일 수 있으며 새로운 업무 문화 창출에 도움이 되는 화상회의 솔루션!


화상회의 솔루션은 협업 기능을 통한 "생산성 향상"과 "비용 절감"이 큰 특징입니다.


특히, 다른 2곳 이상의 회의실을 하나의 공간으로 연결할 수 있어


서로 다른 지역에 근무하고 있는 임직원들이 화상회의로 


업무 보고, 신상품 마케팅 방안, 영업 마감 등 다양한 주제의 회의를 실시간으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원거리 출장 없이 언제 어디서든 실시간으로 업무 보고 및 의견 교환이 가능한 화상회의는


기업의 생산성을 더욱 향상하고 불필요한 비용을 절감하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그러므로 아직 도입하지 않은 기업의 관리자라면 도입을 검토해 보는 것도 좋을 것 입니다.













그렇다면 어떤 화상회의 제품이 우리 기업에 맞을까요?




1. 다양한 자료를 공유할 수 있습니까?


엑셀, PPT, PDF, 한글 파일 등 업무 시 사용하는 주요 문서 등을 원활하게 참석자들과 공유할 수 있어야 합니다.




2. 다자간 화면 분할이 가능합니까?


동시에 여러 명이 참석해서 진행하는 회의이므로 다자간의 화면이 보여야 합니다.




3. 사내 그룹웨어 등과 연동이 가능합니까?


그룹웨어, 메신저, 조직도 등 사내에서 사용하는 프로그램과 연동이 되면 더욱 사용하기가 편리합니다.




4. 지속적인 A/S를 받을 수 있습니까?


관리, 업데이트 등의 지속적인 유지보수가 가능해야 합니다.













위의 내용을 모두 제공하는 SK브로드밴드의 스마트컨퍼런스는


가지고 있는 컴퓨터, 노트북, 스마트폰, 태블릿 등으로 언제 어디서나 실시간으로 자료, 화상 공유가 가능한 화상회의 솔루션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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