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Netop Remote Control 활용 사례] 당신의 IT 인프라, 안녕하십니까? (1)

 

 

 

Netop Remote Control을 통해서 고객의 불편을 최소화하고 효율적인 업무를 창출한

CGV!!

 

 

 

 

영화 그 이상의 감동을 전하는 세계 최고의 Platform

 

국내 최초의 멀티플렉스 CGV는 전국 최대 규모의 스크린 수와 체인망을 보유, 관객 점유율/수익률/고객만족도 1위의 성과를 통해 최고의 브랜드 파워를 이루었으며 국내를 넘어 글로벌 문화/엔터테인먼트 플랫폼으로 도약하고 있습니다.

 

 

 

 

 

 

 

 

Challenge

전국 110여개의 사이트에 약 600여대에 티켓판매기를 보유하고 있는 CGV는 한 사이트당 주말 관객수가 만명을 넘습니다.

영화 산업 및 시민 의식의 발전으로 인하여 극장 방문객은 나날히 증가하고 있는 추세로서 예전에는 티켓 판매 직원을 통해서 표를 구매하는 사람들이 압도적 이었다면 최근에는 티켓판매기를 이용하는 사람들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티켓판매기를 이용하는 고객수가 늘어남과 동시에 시스템 오작동 횟수 또한 늘어나면서 키오스크 관리 및 기술지원을 위한 원격제어 솔루션 도입의 중요도 또한 점차 커졌습니다.

단순한 원격제어 솔루션이 아닌 그룹 내 통신보안의 중요도 또한 제기되면서 기존에 사용중인 원격제어 솔루션의 취약점인 보안성이 대두되어 Netop Remote Control의 도입이 시급하였습니다.

 

 

 

Solution

Netop Remote Control의 강력한 보안체계는 금융관련 보안규약인 PCI Compliance를 따르고 있으며 IT전문가들을 위해 다양한 OS교차지원이 가능하며 사용이 쉽고 편리한 안정적인 원격제어솔루션으로서 CGV가 원하는 환경인 무인으로 티켓판매기를 원격제어 하기에 최적화된 제품입니다.

초기 10개의 사이트 시범운영으로 테스트를 완료하여 그 안정성을 인정받았으며, 시스템 내 메인솔루션들과의 호환성 역시 충돌없이 원활한 사용이 가능함을 확인하였습니다.

 

 

 

 

 

 

 

Result

Netop Remote Control을 도입으로 인하여 티켓판매기에 대한 정기적인 시스템 관리 및 운영이 가능하며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 패치파일 등을 일괄 배포하여 빠른 시일내에 시스템에 적용할 수 있으며 시스템 오작동과 같은 비상 시 신속한 업무대응이 가능해 졌습니다.

 

 

 

Summary

기술인력 파견의 횟수가 현격히 줄어듦에 따라 운영비용의 감소효과 및 신속한 대응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어 빠른 ROI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