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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의 잘하는 비법 공개합니다.


1. 철저하게 준비합니다.


2. 시간을 엄수합니다.


3. 목표를 정합니다.


4. 자신감있게 추진합니다.


5. 회의 끝난 후를 관리합니다.


6. 회의 참석자를 고려해야 합니다.


7. 참석자가 집중할 수 있게 합니다.


8. 토론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9. 모든 회의를 중시합니다.


10. 명확한 목표를 정래 관리합니다.


11. 호감가는 방식으로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12. 모두가 의견을 말하도록 합니다.


13. 청중을 파악합니다.


14. 짧고 정확하게 합니다.


15. 멀티미디어를 활용합니다.


16. 기록합니다.


17. 사무적인 회의 방식은 피합니다.


18. 칭찬합니다.






'짧고 굵은' 생산적인 IT회의를 위한 18가지 팁



Chloe Dobinson | CIO UK



대부분 조직에서 회의는 필수적이지만 제대로 하지 못하면 역효과를 낳을 수 있다. 회의는 제대로 하면 정보를 전달하고 해당 업무 담당자를 격려하며 참여도를 높여 조직 전반의 생산성을 올리고 목표를 명확히 하도록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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