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집트 교육부에서 채택한 비전프로(Vision Pro)>



2017년 9월, 이집트 교육부에서는 최근 공립학교 2350개교에 학생들의 컴퓨터 활용교육을 위한 교사의 화면전송, 모니터링, 배포, 제어를 통해 강의진행이 가능한 넷오피사의 비전프로(VisionPro)를 채택하여 Netop 사의 현지 공인대리점을 통해 성공적으로 계약 체결을 완료하였습니다. 


비전프로는 컴퓨터를 실시간으로 관리하여 학생들의 수업 활동을 효율적으로 유지할 수 있도록 관리해 주는 제품입니다.


다음은 이집트 공립학교 프로젝트에 대한 내용입니다.



초기 상황, 요구 사항 및 목표


- 공립학교의 컴퓨터 인프라 개선

- 컴퓨터 실 구축

- 학교 IT의 핵심 요소 중 하나로 정의 된 클래스 룸 관리 솔루션

- 1,500 개의 초등학교와 850 개의 고등학교에서 사용



솔루션


- 넷오피 비전프로(Netop VisionPro)

- 지금까지 총 10 만개 이상의 라이센스가 배포



실행


- 25 개 지사에서 다차원 중앙 집중식 강습 - 트레이너 진행

- 27 명의 강사가 학교에서 총 2,300 회의 교육을 실시

- 각 교육은 20 개 학교의 컴퓨터 교사를 대상

- Netop Vision에서 교육을 받은 교사가 같은 학교의 다른 IT 교사뿐만 아니라 컴퓨터 보조 교육을 제공하는 강사에게도 지식을 전달







그렇다면 비전프로는 어떠한 제품일까요?



덴마크 Netop 사의 컴퓨터 교육장 PC 관리, 수업진행, 제어 프로그램으로 전 세계 100여개의 파트너사를 통해 학생들의 수업의 질을 높이기 위한 솔루션입니다.



특장점


- 학생 화면보기 : Vision을 사용하면 학생들이 컴퓨터에서 볼 수있는 모든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학생의 스크린을 교실 레이아웃에 맞게 사용자 정의 할 수도 있습니다.


- 화면 및 입력 차단 : 학생 화면과 키보드 잠금 버튼을 눌러 학생들의주의를 집중시킵니다. 화면 이미지를 맞춤 설정하여 자신 만의 개인 정보를 추가하십시오.


- 교사의 화면 공유 : 모든 학생 기기에서 화면을 공유하여 학습을 용이하게 하십시오. 프로젝터 및 유인물 필요 없으며, 모든 학생들은 화면의 라이브 뷰를 공유하여 앞줄 좌석에 앉는 것처럼 수업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웹 사이트 차단 : 클릭 한 번으로 인터넷 액세스를 차단할 수 있으며 학생이 액세스 할 수있는 웹 사이트를 제한하여 효율적인 수업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게임 사이트, SNS, 쇼핑 사이트의 접속을 제한 시킬 수 있습니다.


- 다국어 지원 : 영어, 아랍어, 체코어, 네덜란드어, 핀란드어, 불어, 독일어, 이탈리아어, 일본어, 포르투갈어, 러시아어, 스페인어, 스웨덴





<관리가 안 된 수업 풍경>




그렇다면 비전프로 사용 시 어떠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을까요?



사용하기 쉽고 구현하기 쉬운 비전프로를 통해 선생님은 짧은 시간에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습니다. 

비전프로를 통해 모든 학생 화면에서 일어나는 일을 한 눈에 볼 수 있으며

누군가가 수업에 어려움을 겪고 있거나 SNS를 하고 있는지 학생 컴퓨터의 실시간 보기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학생들의 주의를 환기시켜야하는 경우 클릭하기만하면 빈 화면이 나타나거나 

키보드가 고정 및 웹 사이트가 차단되어 시간과 노력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주요 기능






해외 교육정보화 사업 또는 납품 문의, 제품 구매 문의 등은 아래의 정보로 문의 주세요^^





댓글